본문 바로가기

일상

매드매터 브릭메이커 모래놀이에 필수

 

 

매드매터 브릭메이커

 

우연히 동영상으로 키네틱샌드를 접하게 되었는데, 굳지 않는 클레이로 색깔도 너무 예쁘고 제형도 특이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만으로는 표현에 제약이 있을것 같아 브릭메이커로 주문을 해보았네요. 안그래도 블록이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많은 도움을 주는데, 클레이와 결합해서 더 좋은 교구가 된것 같아요.

 

어릴때 오감발달을 위한 교육으로 모래놀이를 많이 하는데 레고형태의 틀을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으니 1석2조가 아닐까 싶습니다.

 

 

매드매터 국내가격이 비싸서 저는 비타트라에서 주문을 했어요. 비타트라 직구 하시는 분들도 여기에 이 제품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국내가 비싼건지 해외구매가 싼건지 모르겠지만 국내 가격대비 절반가량 저렴한것 같아서 바로 비타트라에서 구입!

 

 

혹시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은 신규가입시 코드를 넣으시면 5달러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사용해 보세요.

 

 

 

매드매터는 샌드클레이와 함께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함께 만들었어요.

 

꼭 전용 찍기틀을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아무대로 매드매터의 키네틱샌드 질감을 이용해서 만든 툴이다 보니 확실히 잘 만들어지고 예쁘게 만들어볼 수 있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이 바로 이렇게 레고처럼 만들 수 있는 브릭 메이커에요. 언박싱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매드매터 핑크와 블루 컬러와 브릭메이커, 커팅칼이 들어있어요.

 

 

매드매터 키네틱샌드가 총 283g씩 들어있으니 절반정도 양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마르지 않는 클레이이긴 하지만 잘 보관해 두시구요,

 

잘 흩어지기 때문에 점점 유실될 수 있으니 사용하고 나서는 깔끔하게 정리할것!

 

 

 

 

 

매드매터도 구입하고 싶었지만, 너무 신기했던 브릭 메이커. 브릭메이커로 4x2형태의 블록을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원래 1개짜리 블록이 나오는 제품도 있지만 한번에 6개가 뚝딱 나오는게 만들때 편리하죠.

 

 

저 순서대로 하시면 되는데, 처음엔 보고 따라하기 바쁘더라구요. 하다보면 손이 기억을 해서 브릭을 뚝딱 만들어낼 수 있게 됩니다.

 

 

들어가고 나오게 홈을 만들고 브릭형태로 잘라주는 3가지 도구를 이용하면 되구요. 일반 클레이를 사용할 경우 아무래도 점성이 더 강해서 블록으로 만들기는 어려울것 같아요.

 

키네틱샌드인 매드매터로 브릭 한번 만들어보시면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모를꺼에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장난감이라 놀면서 교육이 되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제가 만들어본 매드매터 브릭메이커 첫작품이에요. 처음이라 조금 서툰감은 있는데 꽤 그럴듯하죠? 레고처럼 쌓을 수 있고 블록을 이어 붙이거나 잘라서 사용하면 원하는 형태의 레고 작품까지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