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내 번지점프 장소 리스트

 

국내 번지점프 장소 리스트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로 한번쯤 떠올려보는 주제 중 하나가 바로 번지점프가 아닐까 싶어요. 저도 아직 못해봤는데 뭔가 큰 결심을 하고 해야할 것만 같은 도전정신을 일깨운다고나 할까요! 국내 번지점프 장소도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강원도 인제 번지점프(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합강리 221-12)는 63m이지만 발목을 고정하고 번지점프를 할 수 있다고 하여 엄청난 공포감을 주는 번지점프로 알려져 있어요. 일반적인 허리를 고정하는 번지점프는 4만원인데 비해 발목을 고정하는 번지점프는 무려 6만원으로 성인만 경험할 수 있어요.

 

 

경기도 가평 번지점프는 TOP랜드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08-3)가 유명한데요. 55m 번지점프대가 있고, 1인 4만원으로 다른곳과 동일한 가격이지만 20명이상 단체인 경우에는 3만원으로 할인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같은 지역에 있는 청평 리버랜드(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 447-4)는 50m,  청평랜드(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142)는 40m 번지점프대가 있는데도 두곳 다 가격은 1인 4만원입니다. 커플로 번지점프를 할 수 있다고도 하는게 가격은 10만원이네요.

 

 

경기도 파주 번지점프 임진강(경기도 연천군 장남면 원당리 83)은 국내 번지점프 높이로는 가장 높은곳으로 높이가 72m라고 합니다. 번지점프 가격은 5만원인데요. 이왕 도전해본다면 국내 번지점프 중 제일 높은 곳이라 더 성취감이 높지 않을까 생각해봤어요.

 

 

경기도 성남 분동 율동공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율동 318)에는 45m 번지점프가 있구요. 가격은 1인기준 2만 5천원으로 소개해드릴 번지점프대 중 가격은 제일 저렴하네요. 충북 제천 청풍랜드(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교리 산 26) 번지점프는 62m로 1인 4만원으로 알려져 있어요

 

 

생각보다 국내 번지점프 장소가 많아서 저도 찾아보면서 놀랐는데요. 다양한 곳에서 번지점프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으니 용기내서 해보셔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한번은 용기내서 번지점프를 시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