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에네스카야 비정상회담 풍문쇼 명예훼손 법적대응 한답니다.

JTBC 비정상회담을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초기멤버 터키대표 에네스카야.

오랜만에 에네스카야에 대한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채널A에서 방송중인 풍문쇼를 통해 에네스카야에 대한 이야기가 소개되었는데,

불륜상대 10명 등을 소개하며 명예훼손을 했다는 것이 에네스 카야의 입장입니다.

검찰로부터 무혐의처분을 받은 사건에 대해 풍문쇼를 통해 불륜에 대한 이야기가 제기된 것에 대해 유감스럽다고 밝힌겁니다.

 

 

 

[출처 : 에네스카야(곽막희) 인스타그램]

 

에네스카야는 84년생으로 터키국적이구요,

한국와서 서울대, 고려대, 한양대 동시합격한 수재로 장학금을 받고 한양대 04학번 입학을 했다고 하네요.

앞서 FC서울 축구팀에서 통역을 맡기도 했었는데요,

느낌표 등 방송출연을 통해 서서히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출처 : 에네스카야(곽막희) 인스타그램]

 

 

에네스카야 하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이미지.

비정상회담을 통해 터키대표로 출연하면서 굉장한 한국어 실력과 뛰어난 외모로 사랑받은 외국인이었지요.

하지만 단순히 외국어 실력과 외모만으로는 돋보이는 외국인들이 많았습니다.

그가 사랑 받았던 이유, 바로 터키유생 이라는 이미지가 상당히 컸기 때문입니다.

 

[출처 : 에네스카야(곽막희) 인스타그램]

 

 

 

터키사람이라고 하여 유럽스타일의 자유분방함을 생각했는데,

정말 부모세대 정도의 보수적인 사고방식으로 오죽하면 유생이라는 별명이 붙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똑부러진 개념발언을 해왔던 그였기에,

총각신세를 했고 다른 여자분들도 같은 사건이 발생하지 않길 바란다며 디시갤에 올린 카톡내용은 상당한 충격이었습니다.

 

 

 

에네스카야는 이후 출연중이던 프로그램을 모두 하차했고,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하면서 과하거나 일방적인 주장, 사실이 아닌 주장 등이 있다고 언급했지요.

하지만 저처럼 대중들은 그의 법적인 과정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지 않았고,

실제로 검찰로부터 무혐의처분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대중들은 사건만을 기억하다보니..

저도 무혐의처분을 받았다는 것을 이번 법적대응을 고려한다는 내용을 통해 알게 되었네요.

 

[출처 : 에네스카야(곽막희) 인스타그램]

 

에네스카야가 다시 터키로 돌아간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현재 그의 근황은 두아이의 아빠로 한국에서 잘 살고 있구요

 한국과 터키간의 무역업에 종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 에네스카야(곽막희) 인스타그램]

 

방송에서 하차하고 일반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에네스카야, 그가 다시 방송 복귀를 꿈꿀지는 모르겠습니다.

보아하니 이태임이 있는 소속사에 있는걸 보면 무혐의 처분을 받은 그가 방송복귀에 대한 생각도 있나보다 싶은데요,

방송복귀를 한다면 글쎄요.. 시선이 곱지많은 않겠지만, 본인이 극복해야 할 부분이기도 하구요.

방송복귀를 하지 않을수도 있기에, 

그런경우라면 특히나 일반인으로 살아가는 그에 대한 잘못된 풍문을 전달하는건 풍문쇼에서도 과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