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버거킹 더블킹메뉴 몬스터베이비세트 먹어보다.

요즘 자주 찾게 되는 버거킹, 오늘 저녁도 버거킹으로 달려가 봅니다. 

버거킹 메뉴 중 더블킹이라고 해서 더블패티가 들어가 있는 메뉴가 있는데요

 그 중 몬스터베이비세트를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가격이 3,900원으로 버거킹 메뉴 중 저렴한 세트메뉴인데, 가격대비 맛있답니다!

단품으로 드실 경우 2,900원에 몬스터베이비버거만 따로 드실도 있어요.

사실 버거킹은 와퍼가 제일 좋지만, 와퍼는 가격부담이 있다 보니 그래도 맛있는 몬스터베이비로도 만족해요!

열량은 어마어마합니다, 974kcal네요!

영양정보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나트륨과 포화지방의 1일 영양소 기준치가 각각 75, 84이니

칼로리폭탄에 살이 찔수밖에 없긴 하겠네요..

햄버거는 적당히 먹는걸로...

 

 

버거킹 몬스터베이비이구요, 콜라에 감자튀김, 햄버거까지 3,900원으로

런치가격이 아니라서 더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햄버거 사이즈도 작은편이 아니라서 포만감도 느껴지구요, 맛있기까지 합니다.

이러한 더블킹 메뉴로는 몬스터베이비세트, 그릴드BBQ세트, 스위트갈릭세트, 슈프림치즈세트가 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다 맛있어 보이는 버거킹 더블킹 세트메뉴!

 

 

 

 

몬스터베이비는 예전에 버거킹에서 인기가 많던 제품이었는데,

치킨패티를 단종시킴으로써 없어졌던 메뉴라고 해요.

다시 돌아와서 반가워하는 버거킹매니아분들이 많으시던데,

저는 버거킹 하면 와퍼만 외치다가 이제서야 몬스터베이비를 알게 되었네요.

 

 

몬스터베이비 버거는 치킨패티, 고기패티로 2중패티와 함께

 양상추, 양파, 토마토, 치즈 그리고 몬스터베이비소스로 이루어져 있어요.

칠리소스 같은 빨간 소스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뿜어줍니다.

 

 

단면을 커팅해봤는데 상당히 두꺼운 패티2개가 보이시죠?

그 안으로 빨간 소스와 노란 치즈가 맛을 잡아주고요, 아삭한 채소들이 식감을 돋구어주는 구성이에요.

 

 

버거킹 몬스터베이비세트는 돌아온 버거인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인데요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은 리뷰 참고하셔서 주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버거킹 가격치고 저렴한 편이고, 패티도 2개나 들어있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버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