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7년 추석영화 추천 예매율, 평점 알아보기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유독 올해는 가족들의 만남이 더 뜻깊을 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만나 긴 시간을 함께하기에 제일 무난하면서 기억에 남은게 바로 함께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바빠서 영화를 함께 보기 어려웠던 가족들과 영화관람, 어떤 영화를 보는게 좋을까요?

영화 예매율과 평점, 스토리를 하나씩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17년 추석 영화 중 현재 제일 인기가 좋은 영화는 킹스맨 골든서클입니다.

9월 27일에 개봉한 영화인데요, 전작 킹스맨이 워낙 흥행했던지라 이번 골든서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킹스맨2는 액션, 모험, 코미디 장르이긴 하지만 청불(청소년관람불가) 이네요. 영화 평점은 8.86 입니다.

 

110만명 누적관객을 보유하고 있고, 추석영화 예매율 1위인데요

킹스맨 전작을 보지 않으셔도 2편을 보는데 큰 무리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보통 추석영화 흥행작은 우리나라 영화가 많은 편인데, 킹스맨2라서 살짝 의외이긴 했습니다만,

워낙 탄탄한 전개와 재미로 많은 분들이 예매를 하고 있는것 같네요.

가족 단체로 보기는 어렵겠지만, 외화를 좋아하시는 부모님과 함께 보시는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 예매율은 큰 격차로 2위를 차지한 아이캔스피크입니다.

나문희, 이제훈 주연으로, 재미와 감동을 잡은 영화인데요.

9월 21일 개봉한 영화로 누적관객수 120만명 달성했구요, 평점은 9.25로 굉장히 높은 편이네요.

12세 관람가에 한국영화이다 보니 추석에 부모님과 함께 보기에 참 좋을것 같은데요

초반에 계속 웃다가 울고 나온다는 이 영화를 가족들과 보시면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영화 남한산성은 10월 3일에 개봉하는 영화인데요, 아직 개봉전이라 평점의 의미가 약하긴 하지만 8.45 입니다.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라는 4명의 배우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아이캔스피크가 재미와 감동을 주는 영화라면,

남한산성은 병자호란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역시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을것 습니다.

 

 

 

 

다음은 극장판 요괴워치인데요, 사실 추석 하면 아이들의 축제이기도 하지요.

어른들은 위한 영화라기 보다는 아이들은 위한 영화로 예매해 주시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부제는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 다냥 이라는 제목인데요, 평점 8.54로 일본 애니메이션입니다.

같이 보고온 어른들도 너무 귀여웠다는 평가를 많이 하고 있는 영화인데요,

저도 조카와 함께 보고 싶은 영화로 이영화 찜해봅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역시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한 애니메이션으로, 평점이 무려 9.4로 꽤 높은 편입니다.

친숙한 레고가 주인공이 되어 닌자고 시티를 구하는 내용인데

아이들이 좋아할꺼라 생각했지만 후기를 보면 어른들이 좋아하는 영화로도 손색 없을정도네요.

키덜트라 해서 어른들도 레고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데, 아이와 함께 보면 좋은 영화로 레고 닌자고 무비도 좋을것 같습니다.

 

 

여자 아이들을 위한 영화로는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도 추천해봅니다.

사실 애니메이션은 장르가 그리 중요하지 않다고 해도, 저 어릴때 생각해보면 어린 여자아이들의 소녀감성은 정말 대답합니다.

소피아 공주와 떠나는 모험이라는 스토리 자체에서 여자조카가 아이가 있다면 눈빛이 달라질것 같은데요

평점 9.41로 예매율이 높진 않지만 여자아이를 위한 영화선물로 꼭 추천해봅니다.

 

 

다양한 추석영화를 소개해보니 저도 영화를 예매해서 봐야할것 같아요.

부모님을 위해서는 남한산성을 예매할까 생각중인데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영화관 나들이 하고 오시면 더 큰 의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