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비타트라 직구 - 자로우 유산균 추천

비타트라 직구를 했던 이유! 바로 이 자로우 유산균이에요~

유산균이 캡슐 하나에 5억마리나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제 주변 지인들도 먹고 효과봤다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주문해보았어요.

미국 유산균 판매 1위라고 하니 대단한 제품은 맞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비타트라에서 직구한 내용인데요, 이때 자로우 유산균을 무려 6박스를 주문했었지요.

1인당 비타민 구매 갯수 6개가 허용입니다!!

http://sunsetandu.tistory.com/1

 

제가 구매한 자로우 포뮬러스는 120캡슐이구요 사실은 하루 1인 4알을 먹어야 해서 1달 분량이 맞아요.

그런데 아무래도 4알 먹기가 저는 부담스러워서아침저녁 2알씩 먹고 있구요,

그러면 2달 먹을 수 있겠지요! ㅋㅋ 그냥 제 마음대로 먹는걸로 ㅋㅋ

 

 

캡슐로 구성된 유산균이라 그런지, 상온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는 점이 참 편리하더라구요.

무려 6개나 구입했는데 전부 냉장보관을 하려면 아무래도 부담스럽잖아요~

 저는 여름이지만 상온에서 보관중입니다 ㅋㅋ

 

 

내년10월까지 유효기간이라서 기간내 먹기에는 무리가 없어 보이네요~^^

 

 

 

 

 

자로우 포물러스를 오픈해보았습니다! 지금 먹고있다 보니~ 그대로 오픈!!

 

 

캡슐이 15개씩들어있고 8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자로우 유산균 사이즈는 생각보다 조금 큰편 이지만, 그래도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닙니다!

하얀색의 캡슐이구요 유산균이 액상인 경우도 있지만 캡슐형이라 먹기도 편해요.

 

 

 

우리나라 자로우 유산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120개 포장된 박스 1개가 할인해서 32,900원이라고 하네요..

직구로 저는 17.92달러로 샀으니.. 직구가 답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