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빙수와 에어베드 세트 구입후기

주말 점심을 먹고 디저트 먹으러 투썸플레이스 나들이를 하고 왔어요.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해졌지만, 아직 낮에는 날씨가 굉장히 더운것 같은데요~

이러다 여름이 끝날것 같아서 늦었지만 올해 첫 빙수를 투썸에서 개시해보려고 합니다.

저희동네 투썸플레이스는 1층과 지하1층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저희는 아늑한 지하에서 빙수를 즐겼답니다.

 

 

 

 

마침 투썸에어베드 행사가 아직 진행중이었는데요,

케이크빙수와 에어베드 세트 가격이 19,800원 입니다.

야외에서 공기를 넣어 에어베드를 만들면 남부럽지 않은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라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그레이 색상으로 겟했어요.

 

 

티라미수 케익과 빙수, 커피시럽이 함께 나오는 비주얼인데요

이렇게 빙수만 먹으면 12,000원 이라 사실 착한 가격은 아닌것 같아요.

그래도 곱게 갈린 우유빙수에 커피시럽을 뿌려서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참 좋았어요.

 

 

 

 

살짝 케익 사이즈가 아쉽다면 아쉬웠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케이크 단품 가격도 비싸고, 빙수도 비쌀텐데 한꺼번에 두개를 묶어서 빙수세트로 만드니 가격은 어쩔수 없나 싶네요.

케익을 드시고 싶다면 케익빙수로 드시면 목메임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커피시럽을 골고루 뿌려주니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의 비주얼이 더 맛있어 보이는것 같아요.

얇은 우유빙수가 생각보다 빨리 녹으니 녹지 않게 빙수얼음을 즐겨 드시길 바래요.

 

 

투썸플레이스 에어베드 인데요, 아직 공기주입은 안해보고 차 트렁크에 넣어놓기로 했습니다.

갑작스럽게 야외 나갈일이 있을때 자전거 펌프가 있어서 금방 공기를 넣어서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선선해지면 한강이나 야외로 나가서 활용하면 좋을것 같아 더 기대되는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