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리뷰

효리네민박 오름, 7화에 소개된 궷물오름

JTBC 효리네민박은 제가 참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제주도에서 산다는게 참 여유로워 보이지만, 효리상순 커플처럼 살수 있는 일반인이 많지는 않을것 같아요 ^^;

어쨌든 일요일 저녁 무거운 마음을 제주도 라이프로 힐링해주는 프로그램이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효리네민박 7화를 보면서 오름이 너무 예뻐서 알아보았답니다.

바로 궷물오름이라고 하는데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번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을까 싶네요.

 

 

 

 

효리네 집에서 처음 중화요리를 먹은 이날, 산책으로 오름을 오르며 아이유가 배고파하지요.

제주도는 밥도 참 맛있고, 핸드폰도 안하게 되는..

그래서 아이유는 제주도는 참 진짜 희한한 곳이에요 라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정말 이곳은 자연 그 자체의 삶을 누릴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장면을 보는데 눈이 훤해지더라구요~

엄청 아름다운 제주오름에 다들 감탄을 하는데 저도 감탄을 마지 못했습니다.

예전에 제주도여행을 가서 유명하다는 거문오름을 오른적이 있는데요,

그때의 기억과 오버랩되면서, 제주도의 많은 오름은 각기의 특성과 매력이 있구나.. 또한번 느껴봅니다.

 

 

이번 7화에 소개된 이 곳은 궷물오름이라고 하는데요,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걷기 좋은 오름이라고 합니다.

화장실, 정자 등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구요, 멋지게 트여있는 경관에 앞으로 더욱 인기가 많아질 것 같습니다.

 

 

헬리캠으로 찍힌 모습인데요, 푸릇한 오름 한가운데 산책나온 왕십리F4와 아이유, 그리고 이효리와 반려견 식구들이 모여있어요.

감탄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며, 이효리가 한마디 합니다. 소원을 빌라구요..

제가 저 곳에 있어도 아마 소원을 빌고 싶을것 같은 그정도의 경관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주도는 한라산을 제외하고 다양한 오름이 존재하는데, 일종의 오름이라는게 작은산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화산섬이다 보니 정말 오름이 많은데요,

궷물오름이 소개된것처럼 아마 알려지지 않은 경치좋은 오름이 꽤 많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갑자기 이들이 손가락을 가르키며 감탄을 하는장면..

무얼까? 저도 같이 궁금해집니다.

 

 

노을빛으로 물든 바다를 바라보고 있던 거에요.

산과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제주.. 정말 아름다운 곳인것 같아요.

 

 

제주도민인 이효리가 말하길 자주 보기 힘든 풍경이라 하는데, 운이 참 좋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나무 밑에 모여 커피한잔 하면서 산책을 마무리하는 모습입니다.

저기서 마시는 커피는 정말 맛없을리가 없을것 같아요~

 

 

효리네민박에 소개된 궷물오름이라는 곳을 방송 이미지로 포스팅해 봤는데요,

제주도를 가게 된다면 저도 이곳은 한번 다녀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가는 장소도 좋지만, 마음을 둘 수 있는 저런 공간이 더 의미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