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샤 8월세일 바캉스 할인 up to 50%

미샤 8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바캉스 세일이라는 주제로로 8월4일(금)부터 8월7일(월)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해요.

바캉스 세일이라는 이름때문에 여름철 주요 제품만 세일하는가 했는데,

미샤의 인기제품도 상당수 세일을 하고 있구요, 생각보다 세일하는 상품이 엄청 많네요!

50%세일이 꽤 많은 편이라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쟁여두면 딱!!!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먼저 미샤 8월세일 50%세일 상품이에요.

미사 금설3종 세트를 포함해서, 마스크 마사지 제품들,

매트 립루즈와 비비크림, 필릴젱, 아이펜슬 제품등을 50%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해요!

 

 

살펴보다 보니, 듀이 루즈도 50% 세일 하더라구요.

손예진이 광고할때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던 제품인데, 50% 세일하는걸 보니 이 기회에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겟잇뷰티에서 2016년 립스티부문 1위를 차지한 듀이로즈 로즈제라늄 제품도 포함이네요.

 

 

다음은 미샤 8월세일 30% 제품들입니다.

미샤 하면 떠오르는 대표 제품들.. 타임레볼루션 라인들을 30% 할인해서 만날 수 있구요,

슈퍼 아쿠아 워터풀 베이직 세트도 판매중이네요. 저도 이제품 사서 너무 만족하며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클렌징 오일을 포함해서, 시크니쳐 롱웨어 커버, 립펜슬, 메이크업 픽서 등 다양한 제품군에 대해서 할인이 진행중입니다.

 

 

 

 

저 제품 이외에도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스킨케어인 니어스킨도 30%세일 하고 있으니,

기다리시던 분들 이럴 때 득템하시며 참 좋을것 같네요.

 

 

다음은 미샤 8월세일 20% 세일입니다.

할인율이 적은편이긴 하지만, 평소에 할인을 많이 안하든 제품들이 많은것 같아요.

색조 계열이 많은것 같구요, 뷰러도 세일제품으로 들어있어요.

 

 

미샤 모던 섀도우 라인도 20% 세일중이니, 착한 가격에 구입하면 좋을것 같아요.

신상품인 주인님중독 이라는 컬러도 세일상품에 포함되어 있으니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미샤 바캉스세일 깔끔하게 정리해봤어요.

아무래도 매달 이렇게 로드샵 할인이 진행되다 보니, 급하지 않으면 세일을 기다리게 되는데요

이번 주말 활용해서 미샤쇼핑 나들이 하심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