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포천 카페바움

가족들과 종종 포천으로 드라이브를 떠나는데요, 공기도 맑고 맛집도 많아서 갈때마다 리프레쉬하고 오는것 같아요.

포천은 고모리쪽으로 맛집도 많고, 광릉수목원도 있어서 가족단위 나들이도 좋고 연인들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지역이에요!

저는 두번 다 가족들과 다녀왔는데요, 분위기가 기억에 남아 소개해봅니다!

 

 

 

 

우선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 카페 내부도 굉장히 넓어서 쾌적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천장도 높고 창이 많아서 밝은 편이구요!

자리도 시내 카페들처럼 다닥다닥 붙어있는게 아니라 여유있게 세팅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고른 후 가서 주문하면서 계산했어요!

공간자체가 막힘이 없이 뻥 뚤려 있어서 사진 찍을때도 잘 표현이 된것 같네요 후훗~

 

 

카페라떼와 카페모카, 그리고 젤라또를 먹었는데요!

커피도 맛있고 젤라또도 맛있고, 가족과 함께해서 더 행복했구요.

가끔 일상에 지칠때 이런데 와서 책이다 보다 가면 좋겠다 싶은데~ 경기도포천이면 그래도 1시간 이상 걸리는 위치라 쉽진 않네요..

 

 

 

 

이 사진은 처음 카페바움에 방문했을때 찍어둔건데요, 그땐 저녁이었어요.

카페모카, 카페라떼, 카푸치노로 각각 다르게 주문했던 기억이 있는데 카페바움 커피는 맛있습니다!

 

 

이렇게 커피콩을 직접 볶기도하구요, 커피관련 제품들도 팔고 있어요.

제가 갔을때만 해도 강의처럼 진행되는것도 있어보였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저녁의 카페바움도 낭만있고 좋지요?

포천 고모리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어서 금방 찾을수 있을꺼에요!

더 쌀쌀해지기전에 교외에서 가을날씨 만끽하시고 커피한잔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