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케아 노트북 테이블 2주째 사용한 후기

최근 이케아 구경을 갔다가 너무 실용성 있어 보이길래 구입한 노트북 스탠드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쇼파 옆에 두고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서 샀는데 정말 활용성이 굉장히 높더라구요. 노트북 뿐 아니라 커피를 마실때에도, 책을 볼때도 유용해서 하나 더 살까 싶을정도로 생활 필수품이 다됬습니다...

 

 

아시겠지만 이케아는 직접 조립을 해야 하는데 이케아 노트북 테이블은 조립이 상대적으로 쉬운 편이에요. 설명서대로 나사를 넣고 돌려주면 원하는 가구가 탄생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무겁지 않고 부피가 작아 차에 실어서 바로 집으로 가져와서 바로 만들어보았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화이트 철제 프레임에 유리가 들어있는 이케아 노트북 테이블을 발견! 물론 매장에서 확인하고 가져왔지만 막상 이런 실체를 보니 조금 당황스럽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워낙 간단해서 금방 만들 수 있었어요!

 

 

이케아에서 구입한 전동드릴로 함께 들어있는 나사를 순서대로 껴주면 됩니다. 하라는대로 하다 보면 금방 완성되네요. 직접 만들어서 더 정감이 가고, 오래쓰고 싶고 그러네요.

 

 

 

다 만들어진 노트북 스탠드! 너무 깔끔하고 이쁘죠? 처음에 유리를 고정하는게 아니라서 살짝 불안했는데 2주째 사용해본 결과 꽤 안정적이에요.

 

 

이렇게 쇼파 사이드에 껴놓고 음식을 먹을때 두고 사용하는 경우도 많고요, 포스팅을 할때도 거실에서 쇼파에 앉아 노트북을 하는데 꽤 편안하네요!

 

 

저희집은 별도로 쇼파 앞에 테이블을 두지 않아서 더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 같아요. 티테이블도 이용이 가능하고, 가볍게 화분이나 물건을 올려두는 용도로 사용해도 인테리어상 좋을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한 이케아 노트북 테이블은 29,900원에 매장에서 직접 구입했구요, 블랙 색상도 있습니다. 조립이 귀찮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구입하는 것이 무리일 수 있겠지만 워낙 가성비가 좋아서 소개 해보았습니다. 후기가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