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오뚜기피자 콤비네이션 간단하게 피맥으로 좋아요!

종종 마트에 장보러 가면, 기본적으로 오뚜기피자는 장바구니에 담게되는것 같아요.

간식으로, 식사대용을 먹기에 편하고 맛있다 보니 애정하는 레토르트 식품 중 하나에요!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저는 콤비네이션이 제일 무난해서 좋아하는 편인데요,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맛있게 먹는방법!!

오븐이 있다면 오븐으로 조리하시면 제일 맛있을것 같구요,

간편하게 전자렌지를 이용하시거나 프라이팬 조리도 가능하답니다.

 

 

뜯는곳에 맞추어서 오픈해보도록 할께용~

 

 

어릴때 엄마가 냉동피자 종종 사다가 간식으로 주셨는데,

어린 시절 추억이 새록새록!!!

기억이 왜곡되었을수도 있지만, 그때 그맛과 비슷한것 같다는 생각이 먹을때마다 드네요~

 

 

나름 푸짐한 토핑에 살짝 놀라곤 해요! ㅋㅋ

가성비 좋은 피자인 만큼, 인기도 꽤 많다지요~~

 

 

저는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보도록 할께요!

전자렌지에 따라 다르지만 5~7분 사이로 맞춰놓고 돌려주시면 되요!! 참 쉽죠잉~~

 

 

 

 

요즘엔 피자도 피맥 아니겠어요!

맥주까지 따라놓고 기분 제대로 내주기~~ 피자도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피자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고, 햄과 옥수수 씹히는 맛도 꽤 좋아요!!

나름 쭉쭉 늘어나는 피자맛에 감동 ㅋㅋ

사실 이런 냉동피자에 대한 기대가 크게 높진 않으실텐데, 오뚜기피자가 유명한 이유는 그렇다 치더라도 맛있기 때문이지요.

 

 

 

피자 커팅시작!!! 오오~~ 비주얼이 감동입니다 ㅋㅋㅋ

집에서 간단하게 피맥하기 좋은 오뚜기피자 후기였어요~

오뚜기피자는 콤비네이션 외에도 불고기, 고르곤졸라, 호두&아몬드로 4종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