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오빠닭 요거닭샐러드 배달주문 했어요~

오랜만에 오빠닭을 주문했어요. 매장에서만 먹어봤었는데 주문이 된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답니다.

치킨이 먹고 싶어서 고민하던 중 오빠닭 메뉴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요거닭'이라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 배달도 빨리 오고, 요거닭 샐러드에 들어가 있는 아이스크림까지 녹지 않고 와서 완전 감동감동+

 

 

 

 

봉지를 오픈하니 이렇게 2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치킨이 들어있는 종이박스와 비닐패키지가 있었는데 비닐 패키지가 바로 샐러드라는 점!

 

 

먼저 종이박스를 오픈해 보니~ 완전 먹음직스러운 요거닭이 먹기좋게 들어가 있어요!

닭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요거닭 샐러드라는 이름때문에 닭이 부수적인 느낌이 들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둘이 먹을때 엄청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미니콜라와 치킨무, 피클과 함께 물티슈, 젓가락 등이 들어있네요!!

야외에서 주문해도 먹기 참 좋은 친절한 세트..

 

 

 

 

새콤달콤한 맛이 너무 중독적인 오빠닭 요거닭샐러드!!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제가 배달로 정말 감동받은 아이스크림!! 이 아이스크림은 샐러드에 버무려서 먹는건데요

안녹고 제대로 와서 매장에서 먹는 식감과 동일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엄청난 양의 샐러드!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비주얼이에요~

이렇게 샐러드에 먹어도 드레싱이 되어 있어서 먹기 좋지만!!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녹여가면서 샐러드를 먹으면 시원하고 더 맛나지요!!

배달음식으로 너무 상콤하고 기분좋은 메뉴라서 올려보았어요~

오빠닭 가면 늘 먹는 요거닭, 집에서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