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양재동맛집 돈덴돈가스! 양 많고 맛난곳~~

베키오 2016. 11. 29. 19:56

양재동 맛집 돈덴돈까스를 다녀왔어요. 사실 회사가 이 근처라서 점심에 자주 가는 맛집인데요

점심시간에 왠만큼 일찍 안가고서는 금방 줄이 생겨서 일찍 나가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저녁에 야근 하고 근처로 데려온 남편이랑 가봤는데 남편의 엄지척!! 소개해봅니다 : )

 

 

 

 

 

 

저녁무렵이라 사람이 다 빠졌네요. 평소엔 이 장소가 참 좁게 느껴졌는데!!

일본식 돈가스 전문점인데요, 직장인들의 사랑을 잔뜩 받는 양재동 돈까스 맛집이랍니다.

 

 

 

2인 1메뉴는 사절이라는^^; 아마 이런 메시지가 있는 이유는 양이 워낙 많아서 그럴수도 있어요.

세트로 시키면 정말 양이 어마어마하답니다! 돈가스 집이지만 여자보다 남자들이 더 많이 오는곳이기도 하니까요~

 

 

메뉴를 보시면!

기본메뉴는 여타 다른메뉴와 다르지 않지만! 세트메뉴를 보시면 신기하실꺼에요.

돈가스+김치볶음밥, 돈가스+추억의도시락..

돈짜파게티? 돈너구리? 돈신라면? 이런 구성이에요!

즉 돈가스와 사이드메뉴로 세트이긴 한데, 사이드메뉴 양이 제대로 1인에 해당하는 양입니다! 보여드릴께요 훗~

 

 

 

 

먼저 오빠가 주문한 메뉴는 히레까스+추억의 돈가스에요.

앞에 돈가스는 원하는 메뉴로 바꿀 수 있어요.

돈가스와 추억의도시락 세트도 제가 참 좋아하는 메뉴구성인데요 보기만해도 알차지요?!

 

 

도시락통 뚜껑을 열먼! 도시락 비주얼 침샘폭발합니다~

맛도 정말 좋구요! 열심히 도시락통을 흔들고, 그다음에 마저 비벼주면 끝!!

 

 

이런 환상적인 비주얼이 따악! 정말 맛있겠지요?

근데 이걸 돈까스와 즐긴다고 생각하면.. 최고최고!!

 

 

다음은 제가 주문한 메뉴인데요, 치즈까스와 너구리에요.

너구리를 밖에서 먹기는 쉽지 않잖아요^^ 너구리의 얼큰한 국물과 치츠까스의 만남..

 

 

치즈까스가 조금 늦게 나와서요! 치즈가 수북히 올라온 비주얼 만점, 맛도 만점인 돈가스에요.

 

 

나만 알고싶은 맛집, 돈덴이었어요.

점심때만 와보다가 저녁에 처음가보았는데 즐거웠어요. 11시에 오픈해서 9시에 닫는다고 하니 시간 참고하시구요~

양재동가시면 들러보세요. 골목에 있어서 네비찍고 찾아가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