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플렉스 새벽배송 급여와 신청방법 알아봤어요.

 

 

쿠팡플렉스 새벽배송 급여와 신청방법

 

쿠팡은 2015년 손정의 소프트뱅크로 부터 10억달러 투자에 이어 18년에 12월 20억 달러 추가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로켓배송은 이미 널리알려졌고 그외에도 일반인이 배송에 참여하는 쿠팡 플렉스, 새벽에 신선식품을 전달하는 쿠팡프레시, 공유물류 쿠팡이츠 등의 신개념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일반인이 배송에 참여하는 쿠팡플렉스는 그 개념부터 신기한데요. 이미 많은분들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쿠팡의 발표에 따르면 하루에 30만건을 배송하고, 지원자가 20만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쿠팡이 하루 배송 물량이 100만건 정도 되는데, 30%정도면 꽤 큰 비중이죠.

 

최근에는 쿠팡플렉스 새벽배송까지 만들어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인기의 원인은 고수익이겠죠. 요즘 투잡에 관심있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는데요. 쿠팡 플렉스 심야배송은 건당 2,000원, 새벽배송은 3,000원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지역별로 차이가 있음) 실제 쿠팡플렉스 새벽배송을 하는 분들의 글들을 보면 세급과 경비를 제외하고 시급 15,000원 정도 번다고 합니다. 쿠팡플렉스 급여는 시급에 본인의 근무시간을 곱하면 될 것 같습니다.

 

 

쿠팡맨들은 하루 일당이 평균 13만원 가량이 된다고 하는데요. 쿠팡플렉스 급여는 본인의 참여와 배송량, 그리고 능력등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하루에 50개 정도 배달하면 약 10만원 정도 수익이 생기고 있습니다. 본인의 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따로 투자금이 없고 본업외에 부업으로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수익 일자리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쿠팡플렉스 신청 방법

 

쿠팡플렉스 신청은 주간과 새벽배송 방법이 같습니다. 쿠팡플렉스 신청, 초보자교육, 소통은 모두 카톡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쿠팡플렉스를 검색하면 바로 아레 채용 공고가 있습니다. 이곳에 우선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신청서 전용 홈페이지라 다른 내용은 없고 이렇게 쿠팡플렉스 설명과 쿠팡플렉스 신청서만 있습니다. 쿠팡 측에서는 시간당 3만원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청서에 이름, 번호, 배송지역과 자차배송 가능 유무만 입력하고 제출을 하면 문자로 쿠팡플렉스 어플 주소와 오픈채팅방 주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드랍오프에서 공지를 보고 정보공유 단톡방에서 플렉스 하는 사람끼리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많은 대화가 오고가서 정신이 없는데요. 궁금한것은 정보공유에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변도 들을 수 있습니다.

 

 

쿠팡플렉스 신청은 배송하는날 기준 D-2 오후 10시 부터 D-1 오후 7시까지 가능합니다. 내가 참가하고 싶은날이 금요일이라면 수요일 밤 10시에서 목요일 오후 7시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관리자가 매일 저녁 톡으로 9시 30분쯤 신청 링크를 보내주는데요. 10전까지는 입장이 안되고 10시 정각 부터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배송 신청을 해보면 원하는 지역에 선정될 확률은 높지 않고 경쟁이 쎄서 여기 저기 많이 신청을 하는게 실제로 배송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경쟁률이 상당히 높다고 느껴집니다. 대화창에 안되서 분노하는 분들의 대화가 쭉 올라올때도 있어요.

 

배송 확정이 되면 전날 알림톡이 오고 캠프로 시간에 맞춰서 가면 됩니다. 쿠팡플렉스는 매번 같은 가격이 아니고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가격 변화가 있습니다.

 

 

쿠팡플렉스 새벽배송 신청은 단톡방을 통해 특별 공지 될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 새벽배송 시간은 AM 03 ~ AM 07시 사이이면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새벽 배송 참여 설문이라는 톡이 뜬다면 양식작성 제출 하면 됩니다.

 

 

쿠팡플렉스 새벽배송 경쟁이 매우 치열해 지고 있어서 배정을 받기가 더욱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초보 배송하는 분들이 배송지찾기나 아파트 비밀번호를 모를때는 톡방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