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로워 늘리기 좋은 트위터 알티 추첨기 사용법

트위터 알티 추첨기

 

 

페이스북 좋아요와 공유, 인스타그램은 리그램 이벤트가 있다면 트위터는 리트윗 이벤트를 할 수 가 있죠. 리트윗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빠른 속도로 내가 작성한 글들을 퍼트릴 수 있기 때문에 초기 홍보 목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리트윗을 할때 3000~6000사이 리트윗 한 분을 추첨해서 선물을 증정하겠습니다와 같은 방식이죠.

 

 

이때 작성한 트윗의 콘텐츠가 괜찮다면 홍보의 효과는 더욱 좋아집니다. 홍보에 결합하는게 공정한 당첨자 추첨이고, 이때 많이 쓰이는게 트위터 알티 추첨기입니다. 담청자를 발표할때 트위터 알티 추첨기의 결과를 캡쳐해서 보여준다면 이벤트 신뢰도가 더 높아져서 다음 이벤트가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트위터 알티 추첨기 사용법

 

알티추첨기는 사용이 무료이며 홈페이지 방문만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되어 있으나 아래 번역을 참고 한다면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검색창에서 'twrench'를 입력하고 접속하면 됩니다.

 

 

twrench에 접속하면 아래 화면이 바로 보이는데요. 저 빈공간에 이벤트한 트윗 주소를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트윗 링크 복사하기는 해당 트윗에 보면 Ⅴ 표시가 오른쪽 위에 있고, 누르면 확인할 수 있어요.

 

 

 

트윗을 붙여넣고 List the retweets를 누르면 화면 아래로 세부 옵션이 나옵니다.

 

 

영어로 되어있는 조건들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아래에 살짝 번역을 해 보았습니다. 참고해서 실행하면 간단할 것 같아요.

 

 

첫번째부터 당첨자수를 설정하고, 상대방이 리트윗을 했는지, 좋아요를 눌렀는지 확인하고, 내 계정 팔로우 여부와, 해당 계정을 내가 팔로우 했는지까지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는 Do real draw! 버튼을 눌러서 당첨 결과를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알티 추첨기 결과 화면으로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의 아이디, 트위터닉네임과 함께 그 유저의 팔로워 정보까지 보여집니다.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때 이화면을 함께 보여준다면 참여자들의 신뢰도가 올라갈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