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마이크로닷 집안이 궁금해! 본업은 래퍼 맞지?

마이크로닷은 최근 도시어부라는 낚시 예능으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어떤 분들은 낚시가 본업인지 아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어린 나이에 프로낚시꾼의 모습을 보이는데다가 연예인 활동이 잦은 편은 아닌지라 충분히 그런 오해를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이크로닷(본명 : 신재호)을 저는 쇼미더머니4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요, 귀여운 얼굴과는 달리 큰 덩치에 살짝 무섭기도 했던 그의 첫인상. 마이크로닷 나이는 1993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쇼미더머니4가 2015년에 발송되었으니 23살의 모습이네요. 그때는 힙합하는 모습만 봐서 반항적이고, 랩만 좋아하는 아이인줄 알았어요.

 

 

사실 마이크로닷은 올블랙이라는 그룹으로 2006년에 데뷔했구요, 우리가 잘 알고있는 도끼와 팀을 이루어 활동했었다고 해요. 저도 올블랙 당시의 모습은 기억나지 않지만 둘의 조합이 대단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들의 운명은 쇼미더머니에서 프로듀서와 참가자로 또한번 재회하게 되었지요.

 

 

마이크로닷 집안이 유명한 이유는 아무래도 형 산체스의 역할이 크지 않았나 싶어요. 마이크로닷은 삼형제의 막내로 첫째형은 뉴질랜드에서 건축가로 활동하고 있구요, 둘째형인 산체스는 팬텀이라는 그룹 소속으로 래퍼로 활동하고 있어요. 마이크로닷은 산체스형의 권유로 쇼미더머니에 다시 참가하면서 국내활동을 하기 시작했던것 같습니다. 

 

 

마이크로닷은 한국에서 태어나 뉴질랜드에서 살았고,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공과대학 출신으로 공부도 잘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마이크로닷 집안 자체가 공부를 잘한다고 하는데 아들 셋 모두 잘 자란것 같아 부모님이 참 뿌듯하실것 같네요. 집안이 원래 유복했던건 아니고 어려서 뉴질랜드 갔을때 부모님이 사기를 당해 2년간 수제비만 먹었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외국에서의 고난은 누가 도와줄수도 없고 더 힘들었을텐데 밝게 자란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최근 형 산체스와 함께 구입했다던 마이크로닷 뉴질랜드 집도 화제인데도, 무려 19억의 단독주택으로 상당히 아름다운 집을 소유하고 있네요.

 

 

도시어부를 통해 지어진 마이크로닷의 별명 마닷. 마닷은 공부도 잘하고 랩도 잘하는데다가 낚시도 7살부터 해서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어요. 게다가 축구도 잘한다고 하는데 부상의 위험때문에 축구를 포기했다고 알려져 있구요. 무엇이든지 한 분야를 잘하는건 굉장하다고 생각하는 1인으로서 다방면에서 뛰어난것 같네요!!

 

 

도시어부 출연자로 마닷의 첫 낚시제자였던 배우 홍수현과 연애도 하고 있죠. 13살 연상인 그녀도 사로잡은 마닷의 매력은 역시 대단한것 같습니다. 워낙 홍수현이 동안인데다가, 마닷이 잘 챙겨줄것 같아 둘이 잘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구요.

 

 

마이크로닷 집안이 궁금해서 마닷에 대해 찾아봤는데, 이미 마닷 자체가 매력덩어리 인것 같습니다. 쇼미더머니때 부터 역시 알아봤어야 했다는 생각이 들며 승승장구 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