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롯데시네마 커플 할인 방법 중 최고는?

저는 결혼하고 영화보는 횟수가 많이 줄었지만 연애를 오래해서 영화관 데이트를 정말 많이 했었습니다. 지금은 결혼해서 집 근처에서 주로 영화를 보는데요, 가까운 롯데시네마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주부 마인드로 어떻게 하면 조금더 롯데시네마를 싸게 볼 수 있을까 고민하다 자주 애용하는 저희 커플 할인 방법이 생겼는데요, 어떤 방법인지 곧 소개해 드릴께요.

 

사람마다 선호도가 있는 영화관이 있겠지만은 저는 제가 많이 가는 롯데시네마를 좋아하는데요, 좋아하는 영화관에서 조금더 저렴하게 영화를 보는 방법 하나씩 알려드리지요!

 

 

 

 

 

 

1. 롯데시네마 조조할인

 

롯데시네마 할인 기본중에 기본은 조조할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영화를 보지 않는 사람들의 심리를 역이용하여 아침에 오면 영화가격을 할인해 주는 제도에요. 아주 어렸을때부터 존재해 왔던 시스템인데 아직도 사랑받는 영화 할인방법 중 하나이지요.

 

조조할인은 인터넷예매, 현장예매 다 가능한데요, 원하는 좌석을 미리 선택하려면 인터넷 예매가 더 좋습니다. 사실 부지런하기만 하다면 조조할인을 보는것이 정말 꿀이득이죠. 상영관 첫 영화를 기준으로 하는데, 아래 영화의 경우 2관과 6관에서 각각 9시 15분, 10시 30분에 영화가 시작되며 가격은 동일하게 조조할인이 적용됩니다.

 

 

2D 일반석을 기준으로 했을때 성인기준 주중(월~목)에 7,000원에 볼 수 있습니다. 청소년의 경우 조조할인으로 주중 주말 상관없이 6,000원까지 할인이 되구요. 성인이 월~목 커플로 영화를 본다면 14,000원에 조조 영화를 관람할 수 있겠네요. 시니어나 장애인의 경우 구분 상관없이 5천원에 영화관람이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 조조할인의 시간구분을 살펴보면 조금 특이한 시간대가 있어요. 바로 일반과 프라임을 구분하고 있는건데요, 일반은 11시에서 1시 사이, 프라인은 1시부터 11시까지로 일반이라는 시간대를 둠으로써 조조할인을 놓친 사람들에게 평일기준 천원 인상한 가격으로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시니어는 만 65세 이상 경로자, 장애인은 4~6급은 본인에 한하고, 1~3급은 동반 1인까지 적용한 가격으로 5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고 하네요.

 

 

 

 

2. 각종 제휴할인

 

롯데시네마 할인에는 각종 제휴할인이 존재하는데, 먼저 카드할인을 살펴보면 웬만한 신용카드, 체크카드에 영화관 할인이 포함되어 있을텐데요~ 카드 자체에 영화할인 비중이 높거나 혹은 실적이 높으면 청구할인 또는 가격 할인이 되는 카드 역시 많아지겠지요? 워낙 다양한 할인이 존재하기 때문에 카드할인에 대해서는 많이 언급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카드할인은 우선 카드가 없거나, 있더라도 이용실적이 쌓여있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실적이 충족되면 무료 관람권이 나오거나 청구할인 비율이 높아 저렴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영화관 할인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포인트 할인은 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쌓여있는 포인트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포인트가 있어야 현금대신 포인트 결제를 통해 영화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가 있으신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확인해보면 국민 포인트리, 신한포인트 등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를 통해서도 쌓이는 포인트를 관리하시면 영화를 볼때 포인트 할인이 가능하니 영화볼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도 많이 받으실텐데요, 티멤버십, kt멤버십, 엘지유플러스멤버십 모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통신사에 따라, 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본인이 이용하는 통신사를 확인하여 영화할인을 받으면 되겠지요? 

 

롯데시네마 할인을 통신사별로 살펴보면 t멤버십은 vip회원에 한하지만, 연6회 무료 또는 할인받을 수 있구요, kt멤버십은 등급에 따라 할인혜택이 다르지만 포인트가 차감되므로 잔여포인트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은 나만의콕을 영화로 선택한 회원만 가능하므로 통신사 할인 대상이 되는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그밖에 상품권으로 현장구매하시거나, 해당 상품권 사이트를 통해 영화예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미 상품권을 가지고 있다면 무료료 영화를 보는 셈이겠네요.

 

 

 

 

3. 롯데시네마 VIP 회원 할인

 

롯데시네마 회원 등급에 따라서도 영화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vip회원이 되면 쿠폰팩이 나옵니다. 저도 몇년동안 VIP 등급을 유지했었는데, 최근에 영화를 안보면서 다시 일반회원으로 등급이 내려갔네요.

 

롯데시네마 VIP회원은 플래티넘, 골드, 실버로 구분되는데 베이직과 초이스로 나뉘어진 혜택을 확인해보시면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무료로 많이 받을 수 있어요. 특히 플래티넘은 18매, 골드는 총 16매, 실버는 8매를 받을 수 있고, 팝콘교환권, 수퍼교환권 등 내맘대로 선택 쿠폰까지 상당히 푸짐하네요.

 

 

 

이렇게 롯데시네마 VIP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승급금액이 존재합니다. 우선 일반회원이 실버로 등급하려면 20만원 이상, 골드회원이라면 40만원 이상 이용고객를 대상으로 등급을 부여하구요, 전년도 VIP 회원이라면 각 12만원, 24만원 이상 실적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플래티넘 회원은 상위 0.1%라고 하는데 그 기준이 얼마나 되는건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4. 롯시몰 영화관람권 1+1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롯데시네마 커플 할인방법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롯시몰 영화관람권. 물론 그냥 영화관람권은 아니구요, 얼리버드 또는 스페셜로 롯시몰에서 쿠폰이 뜨는데 1+1 관람권이 올라옵니다. 인기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금방 매진이 된다는 것이 단점, 하지만 관람권을 구입하면 카드실적, 등급 상관없이 반값에 영화를 볼 수 있어 제일 좋은 혜택이 아닐까 싶어요.

 

 

조만간 신과함께가 8월에 개봉되던데, 신과함께 스페셜로 1+1 쿠폰을 작년에 구입했었습니다. 9천원에 구입했고, 2매였기 때문에 영화 한편에 4,500원에 관람한 셈이에요.

 

추가적으로 저는 bc카드로 영화 결제를 했는데 청구할인 3천원까지 할인 받아 6천원에 1+1 영화관람권을 구입했어요. 언제 할인권이 뜰지 모르기 때문에 수시로 체크해야 한다는 번거로움, 그리고 영화를 볼 수 있는 기간이 1주일로 짧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런 단점을 덮는 착한 가격때문에 저희 부부는 롯데시네마 롯시몰 영화관람권을 자주 확인한답니다. 

 

 

제가 실제로 많이 이용하는 방법인데,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실제 이용한 내역도 함께 첨부해서 올려볼테니 확인해보시고 롯데시네마 어플 다운받으셔서 종종 확인해보세요^^ 영화가격도 너무 비싸서 커플로 데이트할때 영화값도 장난 아닌데요, 1+1 관람권 기다렸다가 꼭 겟하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롯데시네마 할인방법을 소개해드려봤어요. 커플로 영화를 예매하는 경우가 많아 1+1 쿠폰까지 소개해 드렸는데요, 본인이 가진 조건에 따라 할인 금액이 달라지므로 천천히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시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부지런하신 분들은 조조할인, 카드를 많이 사용해서 실적이 좋다면 제휴카드할인, 영화를 많이 봐서 vip회원이라면 관람권 사용을, 롯시몰 얼리버드 또는 스페셜 할인을 기다린다면 1+1 관람권을 구입하면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