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CGV 월드컵 중계 영화관도 함께!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기대와 설렘을 안고 있으시죠? 우리나라 축구가 2002년의 기적을 보여주면 좋겠다는 희망도 있지만, 하나로 뭉쳤던 그때가 떠오르면서 다시금 저도모르게 이변을 기대해 봅니다.

 

 

그래서인지 스웨덴과 18일에 치뤄질 첫 경기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이 쏠려 있어요. 집에서 집관하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거리응원, 축구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월드컵 중계가 이루어질 예정으로 다시한번 대한민국이 하나로 뭉칠 수 있는 계기가 될것 같아요. 그 중 저는 매력적인 중계가 바로 월드컵 영화관 중계가 아닐까 싶어 알아봤더니 우리나라 대표영화관 3사 모두 월드컵 중계를 진행하더라구요. 먼저 CGV 월드컵 중계를 알아보죠.

 

 

CGV 월드컵

 

확실히 CGV 하면 영화관 1위라는 개념이 잡혀 있어 그런지 상영관이 전국구잖아요. 세종을 제외한 전국에서 CGV 월드컵 중계를 볼 수 있겠어요. 서울만 해도 상영하는 지점이 무려 14군데나 되니까요~ 제주까지 포함되어 시원하게 극장에서 대형스크린으로 축구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CGV 월드컵

 

이번엔 롯데시네마 월드컵 중계도 알아볼께요. 영화권 월드컵 중계가 모두 현재 국대 예선경기 3번을 다 중계할 예정이구요, 가격은 1인당 만원이에요. 롯데시네마에서는 엑스박스 자동응모로 추첨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당첨자 발표는 7월 9일!

 

롯데시네마 월드컵

 

CGV보다는 진행영화관수가 작지만 저는 노원이라 근처에 있어서 매우 반갑네요. 예전에도 영화관에서 월드컵 경기를 본적 있엇는데 다같이 환호성을 지르며 편안하고 시원하게 축구중계를 보는 재미가 너무 좋아서 잊혀지지 않아요.

 

 

이번 러시아 월드컵도 관심을 가져보시고 거리응원도 좋지만 편안하게 관란하고 싶다면 영화관 추천해봅니다.

 

롯데시네마 월드컵

 

마지막으로 메가박스 월드컵 중계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최근 메가박스를 많이 가진 않았지만 사실 영화관이 선택보다는 근처를 가게되는 경우가 많아서 메가박스에서도 함께 중계한다는 점 확인해보시고 예매 서두르세요~

 

메가박스 월드컵

 

전국 6개 지점에서 월드컵 중계를 진행한다고 하구요, 멕시코전의 경우 23일 24일로 예매된다는 점 다시 확인해주세요. 아무래도 자정이라 23일 24시로 할지, 24일 0시로 할지 좀 헷갈릴 수 있겠네요.

 

메가박스 월드컵

 

CGV 월드컵 알아보면서 다른 영화관도 알아보니 모두 중계를 진행한다고 해요. 규모적인 면에서는 CGV가 제일 많지만 모든 영화관에서 다 상영하는 것이 아니므로, 가까운 지역에서 중계하는 영화관으로 가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찌보면 러시아 월드컵 예선 잘 치르길 바라며, 16강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우리도 응원 열심히 하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