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베스킨라빈스 할인받는 방법, 레이니데이 쿠폰 이용후기

 

 

베스킨라빈스 할인받는 방법은 다양한것 같아요!

상시로 진행하고 있는 매달 31일마다 패밀리를 하프갤런 사이즈업 하여 베스킨라빈스를 즐기는 방법이 대표적이지요!

얼마전 파인트 31%할인도 있었구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쿠폰은 제가 직접 사용한 쿠폰이기도 한데요, 베스킨라빈스 레이니데이 쿠폰 이용 후기를 올려볼께요.

비가오는날 파인트 2개를 만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이지요!! 오늘부터 하루종일 비가오던데 혹시나 확인해 보니,

해피포인트 앱에 레이니데이 쿠폰이 떴더라구요!! 

 

 

베라 파인트 사이즈를 제일 많이 애용하는 저희 커플!

지금이다 싶어서 쿠폰 다운받고 저녁먹으러 나간김에 베스킨라빈스도 다녀왔어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가격은 7,200원 이네요.

원래 14,200원에 구입해야 할 파인트 2개를 10,000원에 구입할수 있다고 하니! 득템입니다 후훗~

 

 

 

 

아이스크림 6개를 골라서 포장포장~~~ 집에가서 먹기로 하고 포장했어요!

새로나온 콜드브루 카페브리즈 라는 메뉴가 생겼길래 먼저 주문하고, 평소에 먹던 스타일로 애플민트, 카라멜마끼야또 등등 주문해서 왔어요!

 

 

영수증샷으로 마무으리 해봅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좋아하신다면! 상시 이벤트는 아니지만 비오는날 해피포인트 쿠폰함 살펴보세요!! 쏠쏠하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