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편의점 PB 신상과자 티라미슈큐브 먹어본 솔직후기

세븐일레븐에서 얼마전에 출시된 티라미슈큐브라는 과자를 구입했어요. 신제품만 보면 저도 모르게 손이 가게되는 터라 바로 구입했네요. 티라미슈큐브를 먹어본 솔직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

 

 

가격은 1,200원이구요, 용량이 60g이기 때문에 과자 사이즈는 상~당히 작습니다. 저는 이 과자를 입소문으로 듣고 찾다가 과자코너에서 못찾고 앞쪽에 작게 진열되어있는 코너에서 발견했어요. 그만큼 과자 사이즈가 정말 작습니다...

 

티라미슈큐브1

 

티라미슈큐브 봉지과자는 PB제품이라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원래 편의점 초코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망설임 없이 겟! 게다가 저는 티라미수 케익 광팬이기도 합니다.

 

티라미슈큐브2

 

사실 페북에서 유명하다고 하여 더 알려진 과자이기도 합니다. 페북을 하지 않는데도 귀가 열려있나봐요^^;

 

티라미슈큐브3

 

적은 용량(60g)임에도 불구하고 칼로리 폭탄입니다. 355kcal인데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편의점 팝콘이 180kcal 정도 된다고 하면 그 과자의 두배는 되는것 같습니다. 사이즈도 작은데 엄청난 칼로리의 압박이 느껴집니다.

 

티라미슈큐브4

 

 

과자이름 그대로 큐브형태의 정육면체 과자가 보이는데요, 오픈하자마자 느껴지는 티라미수 향기가 너무 좋네요!

 

티라미슈큐브5

 

봉지에 손을 넣고 과자를 꺼냈는데 손에 묻은 티마리슈 가루가 엄청나니 조심해서 드셔야 해요! (가루날림 주의)

 

티라미슈큐브6

 

 딱 봐도 한입에 쏙 들어갈 만한 사이즈로 아주 진한 초코과자를 연상케 하죠!

 

티라미슈큐브7

 

한입 물어본 결과, 속까지 초코가 가득한 과자형태는 아니었구요, 속은 바삭하고 겉은 티라미수 가루가 묻어있는 형태였어요. 과자 속까지 진했다면 너무 느끼해서 먹기 힘들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딱 진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먹으면 좋을것 같은 그런 과자에요. 초코홀릭이신 분들은 분명 좋아하시리라 생각하며, 신상이라고 하니 경험해보시길 : )

 

 

 

티라미슈큐브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