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백화점 식품코너 마감세일 3팩에 만원 알차다!

노원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에서 영화예약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식품코너 지하1층으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7시 30분 영화예매를 해둔 상태였는데, 7시 넘어서 도착했을때 마감세일이 한참 진행중이었어요.

분식류, 제과류 등 다양한 식품들을 마감세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저희는 본까스 델리카페에서 저녁을 알차게 먹었답니다.

 

 

 

 

전품목 3팩에 만원 세일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초밥, 롤 등이 들어있는 팩을 3개에 만원에,

또는 오므라이스를 포함시킬 수도 있는데요 개당 5천원 이상 하기 때문에 3팩에 1만원이면 세일가로 괜찮지요.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어떤음식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저희는 저녁으로 바로 먹고 영화를 보러갈 생각이었기 때문에 오므라이스 2개와 마끼를 주문했습니다.

 

 

 

마끼 5천원에 오므라이스 각 6천원으로 정가는 17,000원인데요

이 3가지 제품을 만원에 구입했어요

 

 

먹고가는 경우에는 오므라이스를 데워주시고

장국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치킨오므라이스는 오므라이스 위에 치킨까스가 올라가 있는 형태인데요

기본적으로 오므라이스 베이스는 같고 토핑을 어떤주제로 하는지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저는 소세지 오므라이스를 먹었는데 소세지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므라이스도 최근 강식당을 보면서 조만간 한번 먹어야겠다 했던 메뉴이다 보니 더 반가웠네요~

 

 

 

크런치마끼에는 밥이 둘러싸여있는 형태로 겉은 바삭한 편이구요

치즈가 들어있어서 풍미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백화점 저녁식사로 식품코너를 마감시간에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 소개해 보았는데요

만원에 알차게 먹고 영화까지 재밌게 보고 나왔네요~

혹시 저녁시간에 백화점 가신다면 마감세일 둘러보시는 재미가 있으실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