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웰리힐리 셔틀버스 어플로 예약하는 방법

곧 웰리힐리스키장(구 현대성우리조트)으로 주말에 놀러가는데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이 좀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본 셔틀버스! 웰리힐리 셔틀버스 앱이 있어서 설치하고 바로 셔틀을 예약해 보았습니다.

 

 

 

 

앱을 실행하면 이렇게 웰리힐리파크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바로 버스 예약하는 화면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웰리힐리 셔틀버스는 무료가 아닌 유료서비스인데요

우선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일주일 전에 예약하셔야 하기 때문에, 스키장 가는 날짜 확인하시고 예매해주세요.

 

 

노선정보, 꼼꼼예약, 패키지예약, 잔여좌석추가예약 등 다양한 메뉴가 보이는데요

저는 꼼꼼예약을 통해 웰리힐리 셔틀버스를 예약해볼께요.

저는 이미 노원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예약을 했고요, 스키장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를 예매하는 과정을 보여드릴께요.

 

 

 

셔틀버스에서 날짜를 먼저 선택해주시면 되구요,

말씀드렸듯이 1주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성화된 날짜 안에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정류장 선택을 보시면, 리조트행인이 수도권행인지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수도권행으로 선택했습니다.

 

 

시간도 저녁, 야간, 새벽, 오전, 오후 5가지 선택이 있는데요

저는 오후 2시차로 선택해 볼께요.

 

 

 

 

수도권행으로 오후 2시차는 2대가 있어요.

많지 않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야 겠다는 생각을 더 하게 되었는데요

사당선과 잠실선이 있습니다.

사당선은 사당을 거쳐 여의도로 갈 수 있구요,

잠실선은 잠실을 거쳐 군자로 갈 수 있답니다.

 

 

저는 군자로 체크하여 셔틀버스를 예약해보도록 할께요.

 

 

일반회원으로 가격이 7,500원이 나타나구요

탑승인원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 혼자 1인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셔틀버스 결제정보가 나타나구요,

카드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핸드폰으로 결제를 많이 하다보니 기본적으로 ISP/페이북 설치는 되어 있어서 바로 결제 했습니다!

 

 

이렇게 결제를 하고 나니, 노원선과 잠실선 모두 예약 완료를 했네요.

셔틀버스로 가면 편안하게 횡성까지 갈 수 있을것 같은데요

웰리힐리 셔틀버스 노선이 다양해서 정말 편리한것 같습니다!

 

 

발권은 30분전에 앱으로 하셔야 하니 잊지 마시구요~

앱으로 편리하게 셔틀버스 예매하시고 즐거운 스키장 추억 쌓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