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라인프렌즈 BT21 온라인스토어 판매 개시, 캐릭터 총정리!

방탄소년단이 또 일을 냈습니다 여러분..

못하는게 뭐냐며 팬들은 또한번 방탄소년단의 재능에 감탄에 감탄을!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우주스타 BT21을 출시했는데요,

앞서 이태원에서 개시했을때 팬들이 줄서서 굿즈를 사가는 소동이 이어졌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를 강타하는 엄청난 팬심이

이번엔 라인프렌즈스토어 온라인 접속불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저는 라인 메신저를 통해서 라인프렌즈에 접속했는데요,

한번 접속하면서 캡쳐를 해놓고 다시 들어가려고 하니 저도 접속이 안되네요.

서버가 폭주했다고 하는데 6시간전에 오픈한 우주스타 BT21은 아직도 접속이 힘듭니다. 에구구

 

 

사실 이태원 라인프렌즈스토어를 방문해 본적이 있는 1인으로서,

이태원까지 구입하러 가기 힘든 지방의 팬들을 생각하면 온라인 판매가 적절한듯 싶은데요..

온라인스토어의 열기는 언제 식을까요?;;;

 

 

다양한 캐릭터군단으로 똘똘뭉친 이번 BT21 시리즈!

캐릭터마다 멤버들이 참여한 정성이 느껴집니다.

 

 

 

8명의 우주스타를 하나씩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방탄은 7명인데 왜 8명일까요? 스토리를 알려드릴께요.

 

 

1. 타타는 호기심 대장인데요, BT행성에서 날아왔다고 해요.

멤버 뷔가 만든 캐릭터로 다양한 몸체로 변신할 수 있는 외계생물이에요.

처음엔 하트모양의 귀여운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외계생물일줄이야..

 

 

2. 반은 BT21을 지키는 우주로봇이에요.

그래서 멤버별 캐릭터 7개와 우주로봇 반을 포함해서 총 캐릭터가 8개가 된거죠.

방탄을 지켜줄것만 같은 귀여운 로봇캐릭터! 저는 이 캐릭터가 독특하고 참 예쁜것 같네요.

 

 

3. 알제이 라는 캐릭터는 친절한 알파카라는 뜻을 담고 있는데요

멤버 진이 만들었다고 해요.

털이 많은 알파카인데 추위를 많이 타서 파카를 좋아한다는 귀여운 발상..

 

 

4. 치미는 멤버 지민의 캐릭터인데요. 별명인 침침이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특기가 노력인, 무엇이든 노력하는 열정을 타고난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랍니다.

 

 

 

 

5. 멤버 정국이 만든 쿠키 캐릭터.

실제로도 정국과 닮아서 더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상상속에서 근육질을 꿈꾸는, 강해지길 갈망하는 반전토끼라고 하네요.

 

 

6. 슈키는 멤버 슈가가 본인의 강아지를 보고 만들어낸 캐릭터인데요,

캐릭터가 움직이는 바람에 스크린샷에서 뒷모습을 보이고 말았군요.

우유를 무서워하는 엉뚱하면서 귀여운 발상을 가진것 같습니다.

 

 

7. 망은 가면쓴 망아지인데요, 말을 귀엽게 표현하고 싶었다는 멤버 제이홉의 작품입니다.

가면을 쓰고 있어 얼굴을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는 신비로운 캐릭터.

 

 

8. 마지막으로 RM의 작품인 코야!

자는것 처럼 보이는 귀여운 코알라 캐릭터이지만 생각이 많다고 하네요.

낮잠을 유발하는 온화한 표정이 특징!!

 

총 8개의 캐릭터를 다 정리해 봤는데 너무 귀엽죠??!!

 

 

 

현재 판매되고 있는 BT21은 쿠션, 악세서리, 인형, 문구류, 맨투맨티, 티셔츠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방탄 팬이 아닌 분들도 캐릭터가 예뻐서 구입하고 싶을것 같아요.

 

 

 

 

동일한 계정으로 1품목당 1일 1개로 구매제한이 있구요,

이번 라인프렌즈 온라인스토어의 상품은 해외배송 지원이 안된다고 하네요.

국내배송은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을 하고 있고,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결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서 구입하시면 되는데 솔드아웃 된 상품도 많고요,

커뮤니티에서 확인해보니 장바구니에 담겼던 제품도 품절되기도 한다고 하니..

결제창까지 안심하면 안되겠네요.

 

 

라인프렌즈스토어 접속이 안되시는 분들이 많아, 접속된 상황에 열심히 캡쳐해 봤는데요!

캐릭터과정이나 만든 멤버에 대한 정보까지 확인해보니 더 재미있던것 같아요.

라인프렌즈 접속이 원활해 지길 기대해보면서~

저도 다시한번 접속시도해 보겠습니다...

(저 한번, 오빠 한번 총 2번 접속되고 이후로는 잘 안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