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개그콘서트 방청신청 방법 그대로 따라하세요

개그콘서트 방청신청을 해보았는데요, 상대적으로 다른 방청신청 보다 쉬운것 같아요.

왜냐면 신청사유를 적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자세히 아래 화면을 통해서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KBS 홈페이지에서 개그콘서트를 클릭하시고 메뉴에서 방청신청을 확인해주세요.

 

 

 

 

방청권 신청을 클릭하면 방청권 신청방법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개콘은 매주 수요일 KBS신관공개홀에서 녹화를 하는데요,

방청권 신청은 녹화 2주선 수요일 낮 12히부터 녹화 전주 화요일 밤 11시 59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담첨자는 문자메세지가 발송된다고 하니 신청시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당첨된 분들은 좌석배정을 받아야 하는데, 녹화당일 신분증과 당첨문자를 지참하시면 되구요,

1인당 발급표는 2인입니다.

 

 

녹화 입장은 매주 수요일 6시 50분부터 이루어지구요, 만 15세 이상(2003년생)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녹화일정은 매주 수요일 7시 30분에 시작하여, 밤 10시에 끝난다고 하구요

주차장은 9시부터 6시까지 유료로 운영된다고 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편할 것 같습니다.

 

 

 

방청신청은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개그콘서트 방청을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1월 24일(수) 녹화를 방청신청해 보았습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KBS에 회원가입을 한 상태라서 자동으로 저의 정보가 나타나더라구요.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바로 수정해주시면 되고, 맞는 정보라면 신청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신청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방청권이 신청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제가 방청 신청이 쉽다고 한 이유, 방청 신청사연을 쓰지 않아도 되서 부담이 없죠.

물론 이런 경우라면 랜덤으로 뽑힐 가능성이 있어서, 실제 사연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 사연을 어필하고 싶을것 같지만..

저는 별다른 신청사유 없이 방청신청을 해서 간단하고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신청하면 신청내역이 나타나구요 당첨발표만 기다리면 될것 같습니다.

 

 

 

방청참여절차를 보면, 이렇게 방청신청을 완료하고 나서 당첨확인 연락을 받으시면 되구요,

자유석인 경우 번호표를 발부, 지정석인 경우 좌석배치를 받을 수 있구요

본인확인 후 녹화에 참여하면 되는 간단한 시스템이에요.

 

 

개콘 방청권은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가 안되기 때문에, 본인만 이용이 가능하구요

녹화 도중에 자리를 비울 수 없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개그콘서트 방청신청 정말 쉽죠? 방청신청해서 즐거운 개콘녹화 보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