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가평카페 이정웅스페이스 갤러리 카페 북한강뷰

최근 양평, 가평쪽으로 드라이브를 여러번 다니다 보니 우연히 이정웅스페이스를 알게됬어요.

카페라고 하기에 상당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이곳.

화가 이정웅씨의 갤러리를 볼 수 있고 카페도 즐길 수 있는 카페였어요.

현재 붓을 주제로한 갤러리를 감상할 수 있구요,

1인 1음료를 드시면 갤러리 감상은 무료로 가능하답니다.

 

 

 

 

 

이정웅 스페이스 문을 통과하면 왼쪽은 갤러리, 오른쪽은 카페인데요

건물 규모에 비해 갤러리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보니 생각보다 카페는 그리크진 않았어요.

하지만 날씨만 좋다면 외부좌석이 너무 좋기 때문에 내부 사이즈만 말씀드리면 그렇다는 겁니다!

 

 

저희는 북한강이 보이는 자리로 나란히 앉았구요

커피 2잔을 주문하고 대기하기로 했어요.

 

 

 

네스프레소 커피가 나오는데요, ㅋㅋ

사실 저희는 네스프레소를 아침에도 마시고 와서 살짝 당황^^;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마셨는데 그래도 카페에서 마시니 기분탓인지 맛이 다르게 느껴졌어요.

 

 

북한강을 바로앞에서 볼 수 있어서 상당히 운치가 느껴지는데요

날씨가 추운 요즘엔 바깥좌석에 앉지 못해 아쉬울 따름..

이정웅스페이스는 아마도 봄, 가을에 인기가 절정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밖으로 나가봤는데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북한강뷰..

안개때문인지 미세먼지때문인지 오묘한 기분이 드는~

하지만 참 예뻐요!

 

 

 

 

이렇게 북한강을 야외에서 느껴볼 수 있는 탓에 야외석이 최고라는 겁니다..

 

 

귀여운 의자들도 여러개 있어서 앉아보면 재미있기도 하구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나오면서 갤러리를 들러봤어요.

붓을 주제로한 이정웅 화가님의 작품을 보면서 섬세한 붓터치에 감동을 받았네요.

 

 

 

상당히 고급스러운 갤러리..

카페만 즐기기엔 아까운 곳이니 꼭 갤러리를 감상하시길 바래요!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마치 붓이 실제 캔버스 위에 있는듯한.. 하지만 그림인걸요.

상당히 입체적인 그림임이 느껴집니다..

 

 

가평카페 이정웅스페이스에서 미술작품 감상과 함께 카페를 즐기고 왔는데요

가평 가볼만한 카페로 소개해 봤습니다.

연령층도 다양한 편이라 연인, 친구, 가족 등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가셔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