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멘소래담 딥 릴리프겔 근육통엔 아프지말겔!

출퇴근할때 버스를 타고 다녀서 그런지 버스에서 자세가 안좋은것 같아요.

근육통이 종종 오는데 광고를 보다가 멘소래담 딥 릴리프 겔을 알게 되었어요.

광고멘트가 기억나네요. 아프지말겔~ 참지말겔~ 속전속겔~!!

 

 

 

 

겔타입으로 흡수가 빨라 기존에 사용하던 맨소래담처럼 흡수될때 까지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게 장점인데요,

냄새 또한 강하지 않아서 부담이 덜하네요.

 

 

2020년 6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구요

용량이 50g이라 금방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주 성분은 이부프로펜과 L-멘톨이라고 하는데요

이중복합작용을 통해 통증완화효과가 빨라졌다고 하네요.

 

 

알로에 베라겔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부위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제가 맨소래담을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 남편이 냄새를 싫어하더라구요

한번 바르면 집안에 맨소래담 냄새로 가득차서 그런지..

딥릴리프겔로 바꾼후로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오픈하면 이렇게 막혀 있어요.

마개 뚜껑으로 똑 구멍을 내주시면 됩니다.

보통 연고들이 이런타입이 많죠?

 

 

 

마개꼭지로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구요, 투명한 겔타입이 잘 보이더라구요!

 

 

손등에 바르면 이런 느낌!

알로에베라겔과 맨소래담이 만나 촉촉하고 빠른 통증케어를 도와줍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냄새때문인지 몰라도 기존 맨소래담이 강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확실히 흡수가 잘되고 냄새가 덜한건 장점이네요.

부담없이 아플때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맨소래담 딥 릴리프겔 사용 후기였는데요,

저처럼 자주 근육통을 느끼시는 분들은 아마 광고 보시고 호기심 가지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동네약국에서 6,000원주고 구입했구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