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리따움 10월 세일 멤버십데이로 만나보세요

아리따움 10월 멤버십데이가 시작되었어요, 10월 세일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아리따움 회원등급별 할인이 적용되는데 일반 20%, ,VIP 30%라고 합니다.

기간은 2017년 10월 19일(목)~21(토) 3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리따움 핫이슈템으로 신상 라네즈 튜톤 매트립바를 비롯해서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신상제품을 이렇게 할인할때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잘 맞으면 스테디하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이번 신상이 땡땡무늬로 디자인도 참 예쁜것 같아서 취향저격 입니다.

 

 

아리따움 소도구도 신상으로 20% 할인중인데요,

저는 50%일때 사놓고 아직도 잘 사용중입니다. 물론 신상은 아니었지만요..

신상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이 기회입니다 : )

 

 

아리따움 리빙뷰티가 출시되어 헤어타이, 탁상거울, 손거울, 마스킹테이프, 파우치, 에코백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30%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어요.

 

 

데일리영양소 챙기기 프로젝트라 하여 바이탈뷰티로도 신상 20% 진행중입니다.

요즘엔 뷰티 제품도 먹는 제품이 많은 편이라서 익숙하긴 한데요

다이어트 제품도 있지만 비타민도 챙길 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아리따움 토너 중 유명한 토너만 골라골라 30% 세일!

라네즈 프레시 카밍 토너, 마몽드 아쿠아 필 토너, 마몽드 로즈워터를 할인중인데요

마몽드 로즈워터의 경우는 50% 할인인 경우도 많이 봐왔던지라 이번 세일에서는 할인율이 그렇게 높은편은 아닌것 같아요.

 

 

건조한 계절을 위한 수분템인데요 나 혼자 촉촉하지말고 함께 촉촉해지는걸로! ㅋ

요즘 더마 크림이 유행인데요,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도 30% 진행중이네요.

 

 

 

 

깐달걀 피부 페이스로 쿠션과 팩트를 20~50%에 만나보실 수 있네요.

워낙 유명한 에어쿠션도 30% 진행중이구요! 마몽트 탑코트 블루밍 팩트는 무려 50%

 

 

로드샵 세일의 10월 포인트는 가을메이크업이더라구요!

아리따움도 가을여신을 위한 잇템으로 모노아이즈, 슈가볼 벨벳 블려서 등 20% 세일 진행중이구요

크림투 샤인틴트,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는 50%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안티에이징은 중요하다고 생각하면서도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요,

이번 아리따움 멤버십데이를 통해 20~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요.

특히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소프터, 에멀전, 아이크림이 모두 할인중이라 세트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옴므 제품도 20~30% 할인중인데요! 가을겨울 건조한 날씨에 남자들이라고 해서 피부가 늘 탄탄하진 않죠.

이런날씨일수록 보습에 신경써주셔야 하니, 세일품목 꼼꼼히 확인해보시길!

 

 

아리따움 향수 세일도 20% 진행중인데요,

핫한 랑방 모던 프린세스,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드림이 눈에 띄네요.

 

 

마지막으로 솥끝에서 가을을 느끼기 위한 네일 할인!

네일제품은 50%할인할때가 많은 편이라 기다렸다 사는 편이지만

급하시거나 신상 제품은 이럴때 사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단가가 높은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네일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면 질러질러 보아요~

 

 

10월 아리따움 멤버십데이를 맞아 3일간의 세일품목을 정리해봤는데요!

할인율이 제품마다 다르니,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모레퍼시픽 라인 제품이라 제가 참 좋아하는 브랜드라서 소개하면서 저도 즐거웠네요!

내일 아리따움 달려갑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