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수 돌산공원 야경명소 추천!

여수 야경명소 돌산공원

 

 

여수 돌산공원은 여수의 야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명소중에 명소에요.

여수밤바다 그리고 아름다운 조명이 있는

돌산대교까지 참 아름다워서 사진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사진을 찍고 계셨어요.

삼각대 가져왔었어야 했었나 할 정도로 너무 아름다운 야경명소!

특히 돌산공원에서는 유명한 여수 케이블카를 타는 곳이기도 해서 낮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밤도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때문에 더 바라보게 되는 돌산대교.

돌산대교의 아름다움에 훔뻑 빠지게 되었어요. 조명때문에 바다도 너무 아름답고요!

 

 

 

 

 

 

길을따라 걷다보니 그대로 산책로네요. 조금 위에서 걷다 보니 바다를 내려다보며 걷는 운치있는 분위기.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드라이브 코스 추천!

 

 

돌산공원에 있는 돌산대교준공기념탑이에요.

탑에도 조명이 있어서 더 아름답게 보이네요~ 낮에 볼때보다 훨씬 아름다웠다는!

 

 

여수엑스포 하면 유명한 마스코트, 여니와 수니!

여수엑스포가 2012년이었으니 벌써 5년이나 지났어요. 시간 참 빠르네요!

 

 

돌산공원을 걷다 보면 길마다 보이는 아기자기한 조명들.

사람들도 그리 많지 않아서 한적하게 공원산책하면 너무 좋아요. 오빠와 찍어본 그림자 사진!

 

 

 

여수밤바다를 바라보며 바다도 보고, 산책도 하구요! 더운 요즘에 참 좋은 코스인 것 같아요!!

저는 여수갈때마다 종종 가는 공원인데 처음가보시는 분들 카메라 가지고 가서 예쁜 야경 꼭 찍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