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공릉동 도깨비시장 분식 불사조 간단후기

퇴근길에 공릉동 도깨비시장을 자주 지나는데요, 가끔 불사조 라는 분식집에서 포장을 해가곤 했었어요.

그러다가 이번엔 직접 안에서 먹어보기로 하고 들어가보았답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요.

 

 

 

 

불사조 라는이름이 참 우스웠는데 이제 익숙해져서 그런지 스낵바와 잘 어울리는 이름인 것 같습니다 ㅋ

메뉴는 이렇구요, 깔끔한 분식메뉴에요. 제가 국물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이라 즐겨 먹는 편인데,

이번에는 메뉴에는 없지만 치즈떡볶이와 김치우동을 주문해봤어요!!

 

 

국물떡볶이에 치즈가 두툼하게 올라가 있구요, 새우과자 토핑이 떡볶이와 환상조합이더라구요.

먹다보면 제가 좋아하는 국물떡볶이가 나오고요, 치즈가 엄청 들어있어서 치즈로 매운맛을 중화시켜서 먹을 수 있답니다.

 

 

 

 

5,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맛있어서 종종 먹을것 같아요!

 

 

김치우동도 함께 주문해봤는데, 이집에서 우동은 처음 먹어봤어요.

얼큰해서 맛있더라구요~

 

 

한입 야무지게 먹기!

둘다 매운종류라 조화면에서는 사누끼우동이 더 나을것 같기도 해요~

 

 

매장에서 먹어본 치즈떡볶이와 김치우동을 다 처음이었는데 괜찮았어요!

보통은 국물떡볶이에 튀김이나 순대를 먹는 편인데,

이집 음식은 분식집 치고 깔끔한 편이라 공릉시장 근처에 사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아! 그리고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