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처리퍼블릭 9월 세일 혜택 좋네요

기다리던 네이처리퍼블릭 9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이번 세일은 9월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데요,

이번 세일이 매력있는 이유! 50%세일 제품이 꽤 많다는데 있는 것 같습니다.

화장품 카테고리 별로 하나씩 살펴볼께요! 저도 이번 세일은 쇼핑 들어갑니다아~

 

 

 

 

먼저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판매량이 높고 혜택상품으로 솔팅해서 확인해봤는데요,

네이처리퍼블릭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제품이 바로 아쿠아수분크림이죠.

저도 많이 사용했던 크림인지라 이렇게 할인할때 챙겨두면 좋더라구요

아쿠아맥스 라인은 쌀쌀해지는 겨울에 참 좋은것 같구요,

스팀크림도 용량도 많고 48시간이라 지속력도 굉장히 좋았어요.

 

 

클렌징은 제주탄산 클렌징 워터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인데 현재 30% 세일중이네요!

하와이안 클렌징 티슈도 50% 세일중인데 뷰티어워즈 제품이라고 합니다.

 

 

팩&마스크 부분을 살펴보니 아이크림 마스크라는 제품이 눈에 띱니다.

30%세일인데 품절임박이에요! 딱 눈에 붙이면 되는 모양으로 나오는것 같은데 저도 안써봐서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밖에 리얼 네이처 마스크팩으 10+10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팩은 이럴때 챙겨둡시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이 베스트 판매 제품인데요,

현재 30%세일 진행중이네요.

그밖에도 30%세일하는 쿠션들이 많고 파우더 팩트도 30%세일 중이니 필요하신 제품 있으면 이럴때 구매하셔요.

 

 

 

 

포인트메이크업 제품은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를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어요.

섀도 팔레트만 보면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인데요,

색상이 무려 30가지나 있어서 이정도 팔레트면 웬만한 색상은 다 갖추고 있을것 같아요.

그밖에도 바이플라워 틴트도 30% 세일중이구요, 블러셔로 화사하게 화장 해보시길!

 

 

썬케어 부분도 세일중인데요, 선케어는 사실 여름 막바지에 50%세일할때 그럴때 챙겨두는게 좋죠

지금은 할인율이 그리 높진 않은것 같아요 ㅠ

하지만 선크림은 4계절 내내 사용해야 하니, 없으시다면 제품하나 골라보셔요.

 

 

헤어/바디인데요, 아르안 에센셜 딥케어 헤어팩이 꽤 유명하죠.

30% 세일중이라 챙겨두면 좋을것 같구요, 그밖에 바디제품은 50%세일 제품이 꽤 많은것 같네요!

 

 

네이처리퍼블릭 남성제품도 꽤 할인율이 좋은 편인데요,

대부분 30%할인을 하고 있고요 비비 모이스쳐라이저는 무려 50% 세일중입니다.

 

 

마지막 소도구!! 저는 소도구는 꼭 세일할때 사려고 해요~

세일도 자주 하는 편이고, 아무래도 도구이다 보니 화장솜 같은 제품은 이럴때 사야할것만 같은!!!

 

 

네이처리퍼블릭 9월 세일 혜택이 괜찮아서 정리해 봤는데요~

각 로드샵 세일마다 유명한 제품이 세일할때는 눈여겨 보는 편이에요!

쌀쌀해지는 시기라 스킨케어나 바디케어로 세일률 높은 제품을 챙겨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알뜰쇼핑 하시길 바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