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고라파덕 진화, 골덕

포켓몬스터를 보면서 참 좋아했던 포켓몬 중 하나인 고라파덕~

고라파덕이 고라고라~ 파덕! 하며 염력을 쓰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던 기억이 납니다.

골이 아파서 고라파덕이 된 이름까지 깜찍한 이녀석, 고라파덕도 보이기만 하면 잡게 되더라구요...

고라파덕이 진화를 했어요, 이름하여 골덕!!!

도감에 등록된 이들의 모습, 진화된 모습을 소개해볼께요

 

 

 

 

고라파덕은 오리포켓몬인데요, 항상 두통이 있다는게 뭔가 불쌍한 느낌이 드네요 ㅠ

사탕 50개를 모으면 골덕으로 진화가 가능한데요,

생각보다 고라파덕이 많이 나타나지 않아서 진화하기까지 오래 걸린것 같네요. 

 

 

고라파덕의 모습은 정말 귀엽고 세상물정 모르는 아기오리 같은데,

진화하는 골덕은 너무 이미지가 달라서 살짝 충격.....^^;;;

 

 

 

 

고라파덕을 골덕으로 진화시켜 보겠습니다!

고라파덕이 머리가 아픈지 머리를 잡고 있는 모습~ 진화 스타트!!!

 

 

밝은 빛을 맞으며~~ 진화할때 나오는 음악소리.. 다들 들리실꺼라 믿고 ㅋㅋㅋ(환청 ㅋ)

 

 

엥? 파란색의 날씬하고 길쭉한 오리(?)가 나타났어요.

바로 이놈이 골덕입니다!

 

 

언제나 기분좋아지는 순간~ 도감 등록까지 완료!!!

 

 

고라파덕보다 날렵하고 용맹스러운 모습에, 색상도 노란색에서 하늘색으로 바뀌었어요.

고라파덕이 진화된 모습이라고 믿기 힘들정도인데..다행히 골덕이 되면서 두통이 없어졌다고 하네요.

 

 

고라파덕보다 사이즈도 커졌고, 이마의 붉은 보석에서 염력이나 신통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진화버전이 더 좋긴 하군요~~^^

 

 

정말 피카츄 안보신 분들도 고라파덕은 모르는분 별로 없을만큼 인지도 좋은 포켓몬이잖아요!

골덕으로 진화시켰어도 나타나면 본능적으로 잡게 되는 귀여운 고라파덕!

이상 고라파덕 진화 골덕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