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맥도날드 행운버거 먹어봤어요! 솔직후기 공개!!

새해 행운행운하세요! 맥도날드 행운버거가 출시되었어요.

맥도날드 신메뉴 나오면 늘 관심을 가지고 가면 먹게 되는데요

새해 첫날부터 맥도날드 신메뉴 먹고 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행운법거는 골드와 칠리로 2가지가 있는데요, 저희 커플은 둘다 매운걸 잘 못먹어서 골드로만 먹어보았어요!

후기 소개해 봅니다!! 두둥~~

 

 

 

 

맥도날드 행운버거골드 런치세트로 먹게 되었구요

원래 가격은 5,900원인데요 런치로 먹으면 4,900원에 즐길 수있어요!!

저희는 런치로 먹고 왔구요 맥도날드 런치 타임은 오전 10시30분에서 오후 2시까지니 참고하세요!

주말도 적용됩니다~!

 

 

세트로 들어있는 컬리후라이에요!

일반 감튀보다 더 바삭하고, 고소해서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케첩을 안주셔서!!! 별도로 받아왔어요~~

원래 컬리후라이에는 케첩이 포함되어 있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감튀에 케첩 필수이신 분들은 아예 그자리에서 확인해서 받아오세요 ㅋ

 

 

 

 

행운버거 골드인데요, 쇠고기패티와 갈릭소스로 맛을 더한 버거에요!

2017년도 행운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ㅋㅋ 새해첫날부터 행운버거로 맥런치 먹기 ㅋㅋ

 

 

쇠고기와 갈릭소스가 만났는데 맛없을리가 없지요~~

양파가 들어가서 아삭함을 더해주니 맛있었어요!!

 

 

이름부터 행운이 잔뜩 들어올것 같은 행운버거를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행운버거와 컬리후라이의 조합이 너무 맛있어요!! 꼭 드셔보시길~~

 

 

마지막으로 영수증 인증샷으로 마무으리 해봅니다.

런치 이용가능하시면 조금이라도 싸게 드시길 바라면서!! 맛난 행운버거 후기였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