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네스프레소 캡슐 공홈에서 주문했어요.

저는 결혼할때 네스프레소를 선물로 받았었는데요, 어느덧 주문했던 캡슐을 다 먹고 큐브박스가 꽤 오래 비어있던 것 같아요.

조금더 저렴하게 직구를 해볼까 하다가, 대용량으로 구매하는것 아니면 크게 이득은 아닌것 같아서..

신선하게 자주 구입해서 먹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네스프레소 공홈에서 원하는 캡슐을 주문했구요, 총 6가지 캡슐을 골라보았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빠른 배송이 시작되어 도착했답니다!!

 

 

 

상자를 오픈하니 이렇게 6개의 캡슐이 들어있더라구요.

흔들리지 않게 안전하게 포장되어 오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주문내역이에요, 종류와 가격 확인해보시라고 청구서를 사진찍어 보았어요.

캡슐 1개당 가격이 싸게는 570원에서 비싸게는 720원정도네요

리미티드에디션인 베리에이션도 하나 추가해 보았는데 바로 보여드릴께요!

 

 

6개 캡슐을 모두 열어보니 이렇게 고급스럽게 딱!!

로마, 아르페지오, 비발토, 포티시오, 카프리시오와 베리에이션 리미티드에디션으로 6가지 종류에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네스프레소 캡슐!

캡슐마다 맛, 농도, 향이 전부 다른데요 처음에는 잘 구분이 안가는데 마시다보면 좀 다르다는걸 알겠더라구요.

 

 

캡슐별로 하나씩 색상을 보여드리고자 배치해봤어요.

로마와 아르페지오는 좋아하는 커피구요, 룽고도 마시기 좋아서 무난하게 골라봤어요

베리에이션은 맛은 커피맛인데 향이 베리향이 확 나서 확실히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네스프레소 큐브박스에 60개의 캡슐을 모두 넣어보니 잘 안닺히더라구요!

금방 마시니.. 곧 닫힐꺼에요. 이렇게 가득 담긴 캡슐을 보니 부자된 느낌 ㅋㅋ

 

 

네스프레소로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지만,

종종 우유가 있으면 라떼도 만들어 마시고, 아이스크림이 있으면 아포가토도 만들어 마신답니다!!

취향저격인 네스프레소~ 언제나 럽럽 입니다!!

 

 

네스프레소 공홈에서 캡슐을 주문했는데요, 해외직구로 확실히 저렴하지 않다면..

아마 신선하게 먹기 위해 조금씩 사다 먹을것 같네요..

단 배송비를 내야하는게 좀 아깝긴 합니다... 그래서 아예 백화점 가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아요~~

우선 당분간 캡슐 60개로 맛있게 네스프레소 즐겨볼랍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후기였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