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타벅스 2017 다이어리 정보 알아보아요.

스타벅스 2017 다이어리를 올해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매년 다이어리가 출시되면서, 상당히 인기있는 다이어리 중 하나인데요

이프리퀀시로 3가지 프로모션 음료를 포함해서 17개 도장을 찍으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이탈리아 브랜드 몰스킨에서 제작했다고 해요.

이탈리아에서 몰스킨 다이어리를 봤어서 그런지 더 믿음직스럽군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내용을 하나씩 사려보려고 해요.

먼저 버킷리스트인데요, 버킷리스트를 써보고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기프트 태그도 있어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때 기프트택을 넣어서 선물해보면 더 정성이 느껴질 것 같아요.

 

 

스타벅스 베스트 쿠폰 3종을 증정한다고 해요.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음료를 주는 쿠폰,

비아, 원두, 오리가미 구입 시 오늘의 커피 톨사이즈 제공 쿠폰,

비오는 날 스벅 방문 시 음료 하나 더 제공하는 쿠폰 이라고 해요.

 

 

 

 

스티커킷튼 판매용인데요, 아기자기한 스티커 킷을 가지고 예쁘게 다이어리를 꾸며볼 수 있어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리에 몰스킨펜이 함께 들어 있어요.

다이어리 색상과 같은 색상의 펜인데, 아기자기하게 너무 이쁘네요!

 

 

2017년 스타벅스 플래너는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어요.

위클리 민트, 데일리 핑크, 위클리 레드, 위클리 블랙인데요

민트와 핑크는 증정용으로만 제작되어 판매는 안되는 상품이네요!

예쁘기는 민트와 핑크가 이쁘다는!!! 이프리퀀시 모아야 겠습니다 : )

 

 

마지막으로 커피 스토리가 담긴 포스트 카드도 있어요.

손편지를 쓸 수 있는 엽서가 들어있는데, 아기자기 예쁘네요 ^^

 

 

판매용으로 다이어리를 구매하는 경우 32,500원 이라고 하네요.

스타벅스를 자주 애용하신다면, 프리퀀시도장 잘 받아서 민트나 핑크로 구입하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이상 2017년 스타벅스 다이어리(플래너) 정보였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