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더페이스샵 11월 세일 멤버십데이 할인정보

더페이스샵 11월 세일 정보 알려드릴께요!

11월 멤버십데이를 10월말~11월초로 시작하면서 엄청난 품목에 대한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최대 50%에 대한 품목이 많은 편이라 필요했던 화장품 할인율 확인하시고 사면 좋을 것 같네요.

 

 

 

 

그전에 온라인에서만 핫딜로 무려 73%할인하여 판매하는 상품이 있어요.

바로 레슨 아티스트 터치 립스틱인데요, 정가 11,000원의 제품을 3,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매트한 립스틱으로 다양한 색상을 판매하고 있는데 벌써 일부 립스틱 색상은 품절되기도 했네요.

원하는 색상 확인해보시고 품절전에 구입하면 득템입니다!!

 

 

그리고 구매금액별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용기간은 11월 7일부터 16일까지라고 하네요.

11월 멤버십데이 기간에 구매하면서 할인을 받을텐데, 거기서 30,000원, 50,000원 이상 구입시 10% 할인쿠폰까지 주네요.

사용기간과 매장이 정해져 있다고 하니, 금액만큼 구매하시면 할인쿠폰도 사용하면 좋겠네요~

 

 

 

더페이스샵 미감수 브라이트라인과 쌀겨라인 50% 할인정보도 매우 좋아요.

쌀뜨물 클렌징라인이라 순하고 부드러운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리얼 블렌드 라인 역시 클렌징 라인으로 50% 할인중이네요.

리얼블랜드 클렌징 오일 저도 사용해봤는데 좋아요!!

 

 

각질케어 제품도 50% 할인중입니다!

필링, 스크럽 제품들도 할인율 높을때 사두면 각질케어는 주기적으로 하기 때문에 좋을것 같네요~ 

 

 

이제 가을이다 못해 겨울날씨같은 10월말인데요,

보습케어도 중요하지요! 스밈 기초라인을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어요.

스킨케어는 50%까지 할인하는 경우가 크게 없는데, 쏠쏠한 정보에요!! 

 

 

살짝 가격대가 있는 스페셜케어크림과 명한 미인도 환생고 골드 라인도 50% 할인을 하기 때문에 사두면 좋을것 같네요.

왠지 엄마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라인~~

 

 

할인할때 안하면 서운한 마스크시트 품목이죠! 역시 50% 할인으로 눈이 번쩍 합니다~

쌀쌀해지다 보니 팩도 더 꾸준히 해야할것 같은데요 50% 할인때 챙겨두는게 좋지요!

 

 

 

 

정말 귀여운 디즈니 콜라보 제품인데요, 50%라고 하네요.

쿠션제품으로 CC쿠션, BB쿠션모두 세일중이네요!

 

 

이젠 남자들도 피부관리 하는 시대잖아요! 특히나 가을겨울은 살쌀해서 스킨케어 세트로 꼼꼼하게 챙겨줘야 하는데요,

포맨 기획세트오 50%할인중이니 내남자 챙겨줍시다!!

 

 

할로윈데이 에디션으로 스페셜 펌킨 에디션이 등장했네요.

30% 할인인데요, 할인도 반갑지만 할로윈 에디션으로 너무 귀엽게 나왔네요!

 

 

저도 요즘에 눈썹에 관심이 많아서인지, 아이브로우 제품 할인이 엄청 반갑네요!

50%씩 할인하는 제품이 많아서, 매장가서 테스트하고 득템할 예정입니다~

 

 

세일하면 네일제품이 빠질수 없지요!

비싼 젤라인 제품부터클렌저, 램프, 베이스코트, 탑코트, 파츠까지 모두 세일중입니다!! 50% 세일 고고~~

 

 

더페이스샵의 닥터벨머라인인데요,

피부전문가가 제안하는 더마 코스메틱 라인으로 비교적 트러블이 적은 라인인것 같네요

30% 할인중이니, 이참에 더페이스샵의 더마 라인으로 관리 시작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예화담라인은 한방라인으로, 역시 엄마 생각나는 라인입니다..

이제 저도 슬슬 이런 라인을 써야하나 싶기도 한데요, 피부 근본을 고민하는 제품으로 30% 할인중입니다.

 

 

더페이스샵 하면 망고씨드 라인이 유명한데요, 30% 할인중이네요.

스킨케어도 50%까지 할인하는 제품이 많으니, 필요한 제품 중 할인율 확인해서 센스있게 구입하면 좋을것 같아요.

 

 

벵스 메이크업으로 쿠션 세일인데요, 위에서도 콜라보 쿠션 세일이 50%였잖아요

피부에 맞게 어제보다 더 이뻐지는 쿠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 역시 50%세일입니다!!

 

 

언제나 세일 하면 꼭 들어가는 바디&헤어제품! 이번에도 최대 50%까지 세일을 하고 있습니당~~

필요했던 바디 제품은 세일기간에 두둑히 담아두면 좋을것 같네요..

 

 

엄청난 세일정보에 저도 놀랬습니다!!

11월 멤버십데이라고 하지만, 보통 30%세일이 많은 편인데, 50%할인 제품이 많아서 이번 기회에 저도 엄청 구매할 것 같네요.

세일도 세일이지만, 필요한 제품 위주로 구입해서 센스있는 소비 합시다!

(저도 노력해볼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