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타벅스 생일쿠폰 나만의음료로 사이렌오더 주문하기

얼마전 생일이었던지라, 스타벅스 생일쿠폰이 들어온걸 확인했어요.

스타벅스에서는 1년에 한번 생일쿠폰이 들어오는데, 스타벅스 카드를 구입하여 핸드폰에 등록한 후 앱에서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한때 스타벅스 리워드로 별 모으는 재미에 빠져서 레벨도 높이 올리고 했었는데, 요즘은 많이 시들시들해진것 같아요...

어쨌든 스타벅스 생일쿠폰이 들어왔는데 써보아야겠지요!

저는 스타벅스 앱에서 나만의 음료를 만든 후 사이렌오더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방법 소개해볼께요

먼저 스타벅스앱을 터치합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되는데요, 저는 프라푸치노를 먹을꺼라서 프라푸치노 메뉴 중 써치해보았어요.

 

 

제가 고른 메뉴는 크린티 크림 프라푸치노에요.

가격은 6,300원 인데요, 이제 옵션을 선택해보려고 해요!

 

 

먼저 사이즈는 그란데사이즈로 사이즈업 해봅니다.

 KT Olleh 카드로 무료 사이즈업이 되고 있어서, 이왕이면 사이즈업해서 먹는걸로!

 

 

옵션으로 자바칩&토핑(반반)을 선택해 보았어요.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위에 먹음직스런 토팅도 추가해보구요~~

 

 

이렇게 했더니 가격이 7,400원으로 껑충 올랐네요!

여기서 저는 나만의메뉴로 추가하기 버튼을 터치해서 이 레시피를 저장해뒀어요.

종종 스타벅스에서 본인 스타일의 메뉴를 주문할때마다 말하기 귀찮으신 경우 이렇게 나만의메뉴를 만들어서 주문하시면 참 편하겠죠?

 

 

저는 토핑반반이 생각나서 그린티프라푸치노반반 이라고 이름을 가볍게 붙여 보았어요~

 

 

그린티프라푸치노반반 주문하기 ㄱㄱ!

 

 

 

 

앞서 말씀드린대로 저희는 벌스데이쿠폰이 있어서 쿠폰을 사용하려고 해요!! 쿠폰을 선택해 주시구요~

 

 

쿠폰을 사용하면 쿠폰 적용할 음료 선택이 나와요. 저희는 방금 만들어놓은 나만의음료를 선택해봅니다.

 

 

결제화면이 나오는데요, 스타벅스카드로 주문을 하기로 해요!

그러면 토핑은 스타벅스카드로 무료추가가 되기 때문에 사이즈업에 대한 금액 500원만 계산하면 되네요.

 

 

하지만! 제휴할인으로 KT멤버십와 LG멤버십이 있는 경우는 사이즈업도 1회 무료가 되니까요,

저희도 멤버십할인까지 적용해 보았어요.

 

 

그러면! 총 금액은 무료~~~ 생일쿠폰으로 주문하면서 스타벅스 카드 자바칩 무료 추가에 통신사 할인까지 받았으니!

쏠쏠하지요?!!

 

 

저희가 있던 지점이 노원역점이라 이렇게 바로 뜹니다.

 

 

주문 전송 확인까지 터치하고 나면 음료가 만들어 집니다~~

 

 

주문요청하여 최종 주문승인까지 나오면 음료를 받으러 가시면 되요!

사이렌오더는 이렇게 앱으로 주문하여 매대에서 완료된 음료를 받아갈 수 있어서 편합니다~~

 

 

주문한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에요!!

그란데 사이즈에 살짝 토핑이 보이는데요 맛나보이죠?!

 

 

사실..오빠와 저 모두 생일이 가까워서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기간이 항상 겹친답니다.

둘다 생일쿠폰으로 프라푸치노 한잔씩 먹고, 수다떨고 들어왔네요!!

생일쿠폰 활용 잘하시고, 나만의음료 만들기나 사이렌 오더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편하고 좋습니다~~